교육부는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건물

교육부는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건물 검사를 강화
프놈펜의 스카이라인이 점점 더 높아짐에 따라 토지 관리 도시 계획 및 건설부는 건축물의 품질과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건물 검사를 강화했습니다. 건설 결함이나 고층 건물의 부실한 검사가 대중을 위험에 빠뜨리기 때문입니다.

교육부는 안전을

Ly Raksmey 토지관리부 국무장관은 2019년에 시행된 건설법 시행에 따라 국토부가 고층 건물의 검사 기준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조사된 건물의 수에 대한 요약은 확정되지 않았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통계가 집계된 후 특정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국방부가 Preah Sihanouk 지방의 건물과 프놈펜의 건물을 모니터링하고 검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건물은 국가 경제를 활성화하더라도 대중을 위험에 빠뜨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고층 건물에 중점을 둡니다.

그는 “검사는 사람들을 위한 건물 안전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러한 유형의 검사는 소유주에게 도움이 됩니다.

구조물이 기술 표준과 관련된 건설법 및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검사 결과 큰 문제(고층 건물의 문제)가 발견되지 않고 대부분의 고층 건물이 기술 표준에 따라 지어진 경우,

[문제가 있는] 우리가 발견한 건물은 대부분 건설이 수준 이하인 저층 건물이었습니다.”

교육부는 안전을

안전사이트 순위 Seng Lot 총무국장

토지 관리부의 관리에 따르면 캄보디아에서 미완성 공사의 대부분은 시아누크빌에 있으며 80~100채는 완공되지 않은 건물입니다.

그는 정부가 현재 코로나19 이후 재개발 전략을

정부가 발표한 ‘뉴 노멀에서의 생활’을 준수하는 개발입니다.

“프놈펜과 다른 지방에서는 공사가 아직 진행 중이기 때문에 그런 것이 없습니다.

다만 회사의 공급망이 차질을 빚어 공사가 지연됐을 뿐”이라고 덧붙였다.

Sour Chlonh, 건축 및 목재 노동자 노동 조합 연맹의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캄보디아는 토지관리부의 건물 검사에 감사를 표했다.

그러나 그는 이해 관계자가 참여하도록 교육부에 요청했습니다. more news

이는 다른 단점, 특히 건물 건설, 특히 직장에서 안전 장비 사용과 관련하여 작업자의 조건을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는 작업자의 안전 기준을 준수하고 건설 현장에서 작업하는 동안 부상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건물들은 모두 합법적으로 지어졌지만,

근로자가 안전 장비를 받지 못했다는 것은 안전 요구 사항에 여전히 격차가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그는 “변경이나 수정이 있다면 더 이상 위험에 처한 노동자와 노동자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건물 붕괴로 인한) 사상자, 그래서 나에게는 (검사)가 아직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따라서 3자가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