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 나달이 법정으로 돌아온

라파엘 나달이 법정으로 돌아온 세레나 윌리엄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라파엘

파워볼사이트 스페인 사람은 ‘영감을 주는’ 미국인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나달, 웨스턴 & 서던 오픈에 복귀

Rafael Nadal은 미국인이 테니스에서 수년 동안 제공한 영감과 영향에 대해 Serena Williams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윌리엄스가 경기에서 임박한 은퇴를 앞두고 나달은 웃으며 “기억이 많다”고 말했다. “그녀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스포츠[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나는 그녀와 오랜 시간 동안 여행을 공유할 수 있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기적인 입장에서는 투어를 떠나는 것이 안타깝지만 한편으로는 우리 스포츠를 위해 해준 모든 것에 대해 충분히 감사할 수 없다”고 말했다.

스페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나는 그녀가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영감을 주었다고

생각하며 그녀는 인생의 이 단계에서 그녀에게 더 나은 것을 선택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녀의 무사를 빕니다.”

Western & Southern Open은 나달이 한 달 전 닉 키르기오스(Nick Kyrgios)와의 윔블던 준결승전에서 복통을

겪은 후 기권한 이후 처음으로 대회에 복귀한 기록입니다.

나달은 지난주 몬트리올에서 열린 내셔널 뱅크 오픈에 출전할 예정이었으나 복부 근육에 약간의 불편함이 남아 있어 기권했다.

라파엘 나달이

상황이 잘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지만 나달은 복귀에 대해 조심스럽게 말했다. 준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연히 복부에 작은 상처가 있어서 위험해요. 복부는 매 서브마다 노력을 많이 하기 때문에 위험한 곳인데, 조금 더 여유롭게 하이를 제대로 해야 한다.

“그게 내가 하려고 하는 일이야. 좀 더 보수적으로 하려고 하지만 뛸 준비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adal은 그가 지난 주에만 다시 서브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세션에서 단 10개의 서브로 시작했고 서서히 로드를 증가시키기 전에 부드럽게 서브했습니다.

그는 불과 이틀 전에 첫 세트를 치렀고 가능한 한 늦어도 수요일 밤에 돌아올 것입니다. “물론, 나는 복부 느낌의 측면에서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분석하기 위해 며칠 더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서빙하지 않고 세트를 치지 않고 한 달 이상을 보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내가 말했듯이 위험한 물건이기 때문에 복부가 여전히 아무런 느낌없이 괜찮은지 매일 분석해야합니다.

“하지만 현재 상황이 잘 진행되고 있으므로 잘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신이 난다.

나는 여행에서 다시 테니스를 치고 싶다.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고 즐기고 있으니 이번 주도 신시내티에서 즐기고 싶다”고 말했다.

내가 Guardian Australia에 창립 정치 편집자로 합류했을 때 저는 세계에서 가장 집중된 미디어

시장 중 하나에 새롭고 독립적이며 치열하고 진보적인 목소리를 가져오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었습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기후 비상 사태, 원주민 문제, 양성 평등, 복지 정책, 망명 신청자

처우 등 우리가 과소보고되었다고 생각하고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 문제를 식별했습니다.

거의 10년 후, 그리고 제가 편집자가 된 지 6년이 지난 지금, 저는 우리의 보고가 변화를 만들고 있다고 믿습니다.

기후에 대해 우리는 지속적으로 행동하지 않음을 지적하고 상황이 어떻게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썼습니다.

우리는 정책 입안자들에게 지구 온난화가 호주인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설명하고 문서화하도록 했습니다.

우리는 수년간의 데스 인사이드 조사를 통해 구금 중인 원주민 사망에 대한 논쟁을 전환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