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반군 식별을 위해 스파이를 군부대에 배치

러시아 반군 식별을 위해 스파이를 군부대에 배치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명령을 이행하기를 거부하는 병사들을 식별하고 “무효화”할 수 있도록 정보원을 군 연대 중 하나에 이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러시아 반군

우크라이나 국방부 정보국은 수요일(우크라이나 군 정보를 인용한) 러시아 제70근위자동화소총연대의 명령에 대한 저항에 관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러시아 반군

정보국은 러시아 제58연합군 소속 연방보안국이 “70연대의 부대를 프리랜서 요원과 정보원으로 채우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사회는 이 정보를 어디서 어떻게 얻었는지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뉴스위크는 보고서 확인을 위해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했다.

최근 몇 주 동안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에 있는 러시아 군대의 저항과 반란은 물론 사기가 악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우크라이나 일부 지역에서 입지를 잃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러시아의 군사 공격에 추가적인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러시아는 전투력에 대한 보고서를 공개적으로 다루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러시아 군인 순찰 마리우폴
러시아 군인들이 2022년 5월 18일 우크라이나의 항구 도시 마리우폴에서 파괴된 일리치 제철소의 파괴된 부분을 순찰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군사 행동이 진행중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이번 주 마리우폴 시의 아조프스탈 철강 공장에서 수백 명의 우크라이나 전투기가 항복한 후 오랫동안 포위된 마리우폴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우크라이나 국방부의 보고서에 따르면 러시아도 자체 대열에서 불만과 싸우고 있다고 합니다.

보고서는 “러시아 점령군이 우크라이나 영토에서 적극적인 공세 작전을 수행하라는 명령을 이행하는 것을 점점 거부하고 있다”고 전했다.

70연대의 몇몇 부대는 이미 공개적으로 전쟁 참여를 거부하고 영구 배치 장소로 돌아갈 것을 요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보고서는 “부대 지휘관들이 불복종 사실을 숨기려 하고 있다”고 전했다.

러시아로의 귀환을 요구하는 데 “가장 적극적”이었던 러시아 군인들은 전선에서 “가장 위험한 부분”으로 보내졌다고 정보부가 말했다.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군대와 지휘관들로부터 가로챈 전화와 메시지에 따르면, 70연대 외부에서 일부 러시아 군인들은 자신이 “대포 사료”로 사용되는 것처럼 느끼고 전쟁을 떠나고 싶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more news

러시아, 군대에 스파이 이식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명령 수행을 공개적으로 거부한 군인들을 식별하고 “무효화”할 수 있도록 정보원을 군대 중 하나에 이식한 것으로 알려졌다.

위의 러시아 군인은 2022년 5월 18일 우크라이나 항구 도시 마리우폴의 동물원에서 곰과 상호 작용합니다.

이러한 군사적 문제와 지상에서의 계속되는 손실에도 불구하고, 푸틴 대통령은 지난주 모스크바의 승전 기념일 축하 행사에서 우크라이나에서 “특별 군사 작전”을 계속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러시아는 나치 독일의 패배를 기념하기 위해 5월 9일을 승리의 날로 기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