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은 미국의 정치화된

미국인들은 미국의 정치화된 선거 시스템을 봅니다. — CBS News poll

이것은 미국의 민주주의에 대한 관점에 대한 지속적인 검토의 일부입니다.

많은 미국인들은 정치가 잠재적으로 큰 파급 효과와 함께 국가의 개표 과정에 들어갔다고 생각합니다.

카지노 제작 다음 선거를 위해: 그들은 정치적인 이유로 일부 주 또는 카운티 공무원이 선거 결과를 증명하는 것을 거부할 가능성이 적어도 어느 정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인들은 미국의

그리고 정치는 확실히 투표와 선거 과정에 대한 여론의 영역에 들어섰고,

미국인들은 미국의

서로 다른 당사자가 서로 다른 문제를 보기 때문입니다. 민주당원은 접근에 문제가 있다고 보는 경향이 있는 반면 공화당원은 사기를 압도적으로 봅니다.

그 점에서 마지막 경선의 메아리가 남아 있습니다. 공화당은 2020년 결과를 계속 의심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문제가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는지 지적했습니다. 그들에게는 시골 지역과 공화당 지역이 아니라 민주당 지역과 도시 지역이 더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관과 마찬가지로 최근 몇 년 동안 정치적 비난을 받은 미국의 개표 시스템에 대한 다수의 신뢰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압도적인 자신감이 없는 것은 아닐까.

미국인 10명 중 6명은 선거 규칙의 정치화와 공식 선거 결과를 뒤집으려는 시도 모두가 미국 선거 및 투표 시스템의 주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민주당원과 공화당원은 정치화가 주요 문제라는 데 동의하지만 그 외에는 거의 동의하지 않습니다.

민주당원들은 선거 결과를 뒤집고 관련 항목에 접근하려는 시도에서 문제를 압도적으로 보고 있다.

적격 유권자가 투표를 못하게 하고, 유권자와 투표소 직원을 위협하려는 사람들, 투표 장소가 부족합니다.

그러나 부적격 유권자가 투표를 하고 투표를 제대로 집계하지 못해 큰 문제가 발생하는 대부분의 공화당원에게는 정반대입니다.

대다수의 미국인은 2020년 선거에서 유권자 사기가 없었거나 소수에 국한된 것으로 계속 생각합니다.

고립 된 사건. 그러나 많은 공화당원은 특히 이에 대해 매우 다릅니다. 공화당원 10명 중 6명은 2020년에도 사기와 부정이 널리 퍼졌다고 계속 생각하고 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공화당원 10명 중 7명은 계속해서 바이든 대통령을 2020년의 정당한 승자로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 선거 이후, 그리고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이에 대해 의구심을 갖기 시작한 이래로 우리가 지속적으로 여론조사에서 보아온 대통령 선거입니다.

광범위한 사기가 있었다고 생각하는 대부분의 사람들(그 중 절반 이상이 공화당원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화당 지역보다는 민주주의 지역, 교외나 시골 지역보다는 주요 도시와 도시 지역에서 일어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과정을 통해 미국인들은 투표를 공정하게 집계할 수 있는 해당 주의 능력에 대해 어느 정도 자신감을 표명하지만 압도적인 수준은 아닙니다.

이 CBS News/YouGov 설문조사는 2022년 8월 29일에서 31일 사이에 인터뷰한 미국 성인 거주자 2,085명을 대상으로 전국적으로 대표되는 표본으로 수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