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군부가 저명한 민주주의 활동가

미얀마 군부가 저명한 민주주의 활동가 등 2명을 처형하자 전 세계적인 반발

미얀마

토토사이트 추천 Ko Jimmy, Phyo Zeya Thaw 및 다른 2명은 1976년 이후 최초의 사법 처형으로 사망했습니다.

미얀마 군부가 베테랑 민주주의 운동가 코 지미와 축출된 민주주의민족동맹(National League for Democracy)의 전 의원을 처형했다고 국영 언론이 월요일 보도했다.

미얀마의 공식 글로벌 뉴 라이트(Global New Light of Myanmar)는 코 지미(Ko Jimmy)의 본명이 Kyaw Min Yu, 전 민주주의연맹(National League for Democracy) 의원 Phyo Zeya Thaw, 활동가인 Hla Myo Aung과 Aung Thura Zaw를 살해 날짜와 방법을 보고하지 않은 채 처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토요일에 Yangon의 Insein Prison에서 교수형을 당했다고 믿어집니다.

미얀마 글로벌뉴라이트 측은 “형무소의 절차에 따라 형이 집행됐다”고 설명했다.

국영 언론에 따르면 전 학생 지도자 고지미는 2021년 2월 쿠데타 이후 국가를 통치한 군부 정권에 대한 활동으로 테러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1976년 이후 미얀마에서 처음으로 사형이 집행된 것은 6월 11일 훈센 캄보디아 총리가 민 아웅 흘링 총리에게 직접 항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뤄졌다.

훈 센은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 의장직에서 “처형은 국제사회로부터 매우 강력하고 광범위한 부정적인 반응을 촉발할 것”이라며 “미얀마 위기를 평화적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에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 미얀마가 회원입니다.

미얀마

고 지미는 30년 전 군부 통치에 맞서 싸운 민주화 88세대 학생단의 저명한 지도자였다.

53세의 활동가는 8개월 동안 숨어 지낸 후 10월에 체포되었고 1월에 대테러법에 따라 군사 재판소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는 2월 1일 쿠데타에서 축출된 정치인들이 조직한 야당 연합 및 민병대 네트워크인 Pyidaungsu Hluttaw, National Unity Government(NUG), People’s Defence Force(PDF)를 대표하는 위원회에 연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9월에 NUG는 전국적인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군부 통치에 대한 공개적인 반란을 촉구했으며, 이에 따라 다양한 동맹 민주화 민병대와 소수 민족 무장 단체가 군사 목표물에 대한 공격을 확대했습니다.

군부를 노골적으로 비판한 코 지미(Ko Jimmy)도 양곤의 지역 민병대에 조언하고 PDF 그룹에 경찰,

군사 목표물 및 정부 기관을 공격하도록 명령했으며, NUG에 지역 PDF용 무기를 생산하기 위해 3D 프린터를 구입하도록 요청한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

6월 3일, 코 지미(Ko Jimmy) 전 전미민주동맹(National League for Democracy) 의원과 다른 2명이

사형 선고에 대한 항소에서 패소했습니다. 군부는 사형 선고를 받은 사람들에 대한 사면 가능성을 거부했습니다.

군부의 2021년 2월 1일 쿠데타부터 올해 5월 19일 사이에 군부가 내려진 4건의 사형과 110건의 사형

선고가 법조계와 인권단체로부터 비판을 받고 있다. 불공정한 처형으로 대중을 위협한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