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특사 “러시아, 세계지도에서 우크라이나

미 특사 “러시아, 세계지도에서 우크라이나 해체할 것”

미 특사

승인전화없는 곳 유엔(AP) — 금요일 유엔 주재 미국 대사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세계 지도에서 완전히 해체”하려는 의도를 더 이상 의심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Linda Thomas-Greenfield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 러시아가 “불법적인 설치를 포함하여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의 동부 우크라이나 지역과

남부 헤르손과 자포리치아 지역을 합병하려는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는 신호가 점점 커지고 있음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짜 국민투표를 실시하거나 러시아에 합류하기 위한 법령을 시행하기 위한 목적으로 러시아 점령 지역의 대리 관리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이것이 러시아의 전쟁 목표라고 말하기까지 했다”고 말했다.

라브로프 총리는 일요일 카이로에서 열린 아랍 정상 회담에서 우크라이나에서 모스크바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용납할 수 없는 정권”에서 국민을 해방시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 특사 “러시아, 세계지도에서

모스크바의 전쟁 목표가 도네츠크와 루한스크를 포함하는 동부의 우크라이나 산업 돈바스 지역을 넘어 확장될 것임을 분명히 암시하는 Lavrov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드미트리 폴리안스키 러시아 유엔 사무차관보는 금요일 유엔 안보리에서 “우크라이나의 비나치화와 비무장화를 전면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단계에서 돈바스나 러시아, 그리고 몇 년 만에 처음으로 사람들이 마침내 원하는 방식으로 살

수 있다고 느낄 수 있게 된 해방된 우크라이나 영토에 더 이상 위협이 없어야 한다”고 말했다. .

폴리안스키는 또한 장거리 포병과 MLRS 지대지 로켓을 공급하는 서방 국가들에게 그들이 “임시 보안선”을 서쪽으로 더 이동시키고 있다고 경고했다. .”

Thomas-Greenfield는 “한 국가의 안보가 다른 국가의 안보를 희생시켜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국가들을 뒤쫓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무엇이라고 불렀는지 묻습니다.

그녀는 국가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지만 금요일에 겅솽(Geng Shuang) 유엔 대사를 포함하여 중국이 자주 반복한 견해입니다.more news

그는 평의회에서 “자신의 안보를 남보다 앞세우고, 군사블록을 강화하고, 절대우위를 확립하는 것은 갈등과 대립을 낳고 국제사회를 분열시키고 스스로를 불안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주한미국대사는 모든 국가가 러시아를 거명하지 않고 외교를 요구하는 국가들을 뒤쫓아가며 ” 분명히 하자. 러시아의 계속되는 행동이 이 위기를 해결하는

데 걸림돌”이라고 말했다. 다시 한 번 그녀는 아프리카, 아시아 및 중동의 상당수 국가 외에는 국가 이름을 지정하지 않고 이러한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Thomas-Greenfield는 학교와 병원에 대한 보고된 폭탄 테러를 포함하여 증가하는 잔학 행위의 증거를 인용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 교외에서 현지 당국은 러시아군이 점령하는 동안 수백 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