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우크라이나에

바이든, 우크라이나에 7억 달러 추가 군사원조 발표

워싱턴(로이터) – 미국 조 바이든 대통령은 80km(50마일) 떨어진

목표물을 정확하게 타격할 수 있는 고이동성 포병 로켓 시스템을 포함하는 7억 달러 규모의 새로운 우크라이나 무기 패키지를 수요일 발표했다.

파워볼사이트 바이든 전 부통령은 성명을 통해 “미국은 우크라이나 파트너와 함께 할 것이며 우크라이나에 계속해서 자신을 방어할 무기와 장비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은 키예프로부터 러시아 영토 내의 목표물을 공격하는 데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증을 받은 후 우크라이나에 정밀 HIMARS 로켓 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바이든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확대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조건을 내걸었다.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옌스 스톨텐베르그 NATO 사무총장과의 한 자리에서 “우크라이나인들은 러시아 영토의 목표물에 대해 이러한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우리에게 보증했다”고 말했다.

국방부의 한 고위 관리는 펜타곤에서 기자들에게 브리핑을 하며 미국은 처음에 우크라이나에 4대의 HIMARS 시스템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리는 우크라이나군에게 새로운 시스템 사용을 훈련시키는 데 약 3주가 소요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우크라이나에

콜린 칼 국방부 정책 차관은 기자들에게 “어떤 시스템도 전쟁을 뒤집을 수 없다. 이것은 국가적 의지의 싸움이다. … 그것은 거칠고 힘든 갈등이다”라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화요일 발행된 뉴욕타임스의 논평 기사에서 새로운 무기

패키지가 우크라이나가 전장에서 “협상 테이블에서 가장 강력한 위치에 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M270 및 M142 HIMARS와 같은 다중 로켓 발사 시스템(MLRS)을 찾고 있습니다.

둘 다 록히드 마틴에서 제작한 것입니다. 더 먼 거리에서 더 많은 화력을 제공하여 러시아의 후방에 있는 러시아 병력과 비축된 무기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Kahl은 미 국방부가 단거리 로켓으로 충분하다고 판단한 후 이러한 무기 제공을 보류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현재 전투를 위해 수백, 수백 킬로미터에 달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평가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찾고 있던 장거리 로켓은 곡사포를 훨씬 능가하는 300마일의 사정거리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 바이든 행정부가 동의한 로켓은 현재 우크라이나가 공급이 부족한 소비에트 시대 로켓보다 사거리가 짧다.

조나단 파이너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앞서 워싱턴이 HIMARS 시스템이 키예프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파워볼 추천조나단 파이너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앞서 워싱턴이 HIMARS 시스템이 키예프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

Finer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것은 우크라이나인들이 수행하고 있는 방어적 충돌입니다. 러시아군은 그들의 영역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iner는 우크라이나인들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무기로는 도달할 수 없는 중요한 목표가 있으며 로켓 시스템은 현재 러시아군이 집중하고 있는 우크라이나 남동부 분쟁에서 큰 차이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로켓 외에도 새로운 패키지에는 탄약, 대공 레이더,

다수의 공중 감시 레이더, 추가 Javelin 대전차 미사일 및 대전차 무기가 포함되어 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비서실장인 안드리 예르막은 바이든 전 부통령의 발표 직후 트위터에 “동맹자들에게 감사하다. 함께 러시아를 물리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