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 ‘사디오 마네를 성명서로 원하고 리버풀

바이에른

카지노 알 판매 바이에른 뮌헨이 리버풀의 스타 사디오 마네에 대한 놀라운 제안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분데스리가 챔피언은 여름에 ‘스테이트먼트 이적’으로 슈퍼스타 포워드(30)를 원한다고 한다.

독일의 스카이에 따르면 바이에른의 스포츠 디렉터 하산 살리하미지치는 주말 동안 마네의 에이전트와 대화를 나눴다.

바이에른

리버풀과 바이에른 사이의 협상은 아직 진행 중이지 않지만 그들이 앞으로의 움직임에 열심인 것으로 이해됩니다.

보고서는 계속해서 Reds와 Mane 간의 계약 논의가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고 있음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마네는 현재 계약에서 풀 시즌이 한 시즌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계약이 마네와 동시에 만료되는 모하메드 살라의 연장을 우선시하는 구단은 세네겔라제의 스타를 화나게 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바이에른의 수장 살리하미지치는 슈투트가르트와 주말 2-2로 비긴 후 유망주에 대한 질문에 올 여름 거물 영입을 암시했다.

그는 “놀라게 하라.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을 보아야 합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주 보고서에 따르면 리버풀은 현재 캠페인이 끝나면 마네에게 연장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비록 토요일 토트넘과의 1-1 무승부가 4개 트로피 시즌의 전망을 어둡게 했지만, 현재 초점은 전례 없는 쿼드러플에 대한 탐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90min에 따르면 그의 임금 요구 사항은 £250,000-£300,000입니다.

마네 자신은 리버풀을 떠날 생각을 하지 않고 있지만 구단주인 FSG가 그의 조건에 맞지 않을 경우 그의 선택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맨유가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최종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프리미어리그 시대 최악의 승점으로 시즌을 마무리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팀 이름을 밝히지 않고 Meulensteen은 일부 선수들이 셔츠에 “긍지”를 갖고 있지 않다고 제안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사디오 마네를 성명서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클럽과 계약할 때 자부심을 가지고 그들을 대표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들어온 몇몇 선수들이 클럽에 진정으로 헌신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미디어를 통해 ‘그는 행복하지 않다’는 소문이 나오고 이 선수나 저 선수가 가고 싶어합니다.”

Meulensteen은 성공은 탈의실 화합에서 시작된다는 말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축구에서 가장 많이 읽힌

무료 베팅 및 가입 거래 – 최고의 신규 고객 제안

그는 이어 “매우 견고한 탈의실이 있고 탈의실에 있는 선수들이 함께 있고 싶어한다면, 그들은 함께 잘하고 서로를 위해 싸우기를 원한다.

“하지만 거기에 정말로 가고 싶지 않은 사람들이 있다면 그렇게 느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느낄 것이고 그것은 공연에 영향을 미칩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러나 58세의 이 선수는 현재 올드 트래포드의 상황을 비판했습니다.

전 풀럼 개퍼이자 현재 호주 랭킹 2위인 그는 talkSPORT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결속력도 조직도 구조도 없고 성공적인 공연에 필요한 기본 요소도 없습니다.”

Ralf Rangnick의 플럽은 토요일 브라이튼에서 열린 4-0 경기에서 또 다시 암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