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올드린(Buzz Aldrin)의 문 재킷이 280만

버즈 올드린(Buzz Aldrin)의 문 재킷이 280만 달러에 팔렸습니다.

버즈 올드린이 달로 날아갈 때 입었던 우주복 재킷이 뉴욕 경매에서 280만 달러(230만 파운드)에 낙찰됐다.

미국 국기와 NASA 로고로 장식된 Aldrin은 Apollo 11호의 지휘 모듈인 Columbia에서 우주를 질주하는 동안 흰색 기내 재킷을 착용했습니다.

92세 노인이 매각을 결정한 69개의 개인 소지품 중 하나다.

이 재킷은 Sotheby’s에서 판매되었으며 경매에서 판매된 가장 가치 있는 미국 우주 공예품이 되었습니다.

버즈 올드린

넷볼 전 우주 비행사는 1969년 달에 여행을 갔고 3명의 승무원 중 유일하게 살아 있는 사람입니다.

Aldrin은 6일 간의 여행 중 대부분을 기내용 재킷을 입고 우주에서 보냈으며, 중간에 착장하여 달 표면 자체에 발을 디딜 수 있는

압력복으로 교체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약 6억 5천만 명이 이 순간을 TV로 시청했습니다.

달에서 21시간 이상을 보낸 후 그와 닐 암스트롱은 아폴로 임무로 돌아와 기내용 재킷으로 다시 갈아입었습니다. 그는 항목에 동봉된

메모에서 “훨씬 더 편안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베타 천으로 알려진 내화성 소재인 이 테플론 코팅된 흰색 재킷은 1969년 우주

임무에서 판매된 유일한 의류입니다.

매각을 담당한 소더비에 따르면 해당 품목에 대한 입찰은 전화로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입찰자에게 전달되기 전까지 거의 10분 동안 지속됐다.

버즈 올드린

경매에 나온 다른 개인 소지품에는 고장난 회로 차단기 스위치와 Aldrin 씨가 빠른 생각으로 수리하는 데 사용한 검정색 펠트 펜이

포함되어 승무원이 달에 좌초되는 것을 방지합니다.More News

우주 비행사의 개인 수집품은 820만 달러(680만 파운드)에 팔렸습니다. 여기에는 승무원과 함께 우주로 왔다가는 비행 계획이

포함되어 819,000달러(680,000파운드)에 구입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50주년을 축하했습니다. 첫 달 착륙 기념일.

1969년 7월 20일, 아폴로 11호의 이글 모듈이 트랜퀼리티 기지에 착륙했습니다.

몇 시간 후인 21:56 CT(02:56 GMT)에 Neil Armstrong은 최초로 달에 발을 디딘 사람이 되어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원래 소련과 미국의 냉전 경쟁에서 영감을 받은 이 임무는 이제 전 세계의 별을 관찰하는 사람들에게 상징적인 순간으로 기억됩니다.

NASA는 50년 전 5억 명이 시청한 역사적인 순간을 새로운 세대에게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출시 기념 영상을 온라인으로 스트리밍했습니다.

우주선이 착륙하는 순간 아폴로 11호 사령관 암스트롱은 “휴스턴, 여기 고요함 기지. 독수리가 착륙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캡슐 커뮤니케이터인 찰리 듀크는 휴스턴의 임무 관제소에서 다음과 같이 응답했습니다. 땅이 파랗게 변하려고 하는 무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다시 숨을 쉬고 있습니다.”

몇 시간 후, 그는 달 표면에 처음 발을 디뎠을 때 “인간에게는 작은 한 걸음, 인류에게는 거대한 도약”이라는 역사적인 말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