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의 ‘흥분’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의 ‘흥분’
마블의 최신 슈퍼히어로 영화이자 처음으로 스칼렛 요한슨의 캐릭터에 초점을 맞춘 블랙 위도우(Black Widow)는 다음 주 개봉을 앞두고 비평가들로부터 대체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Hollywood Reporter는 여배우에게 “별의 차량”이라고 말했고 Empire는 “많은 재미”라고 말했습니다.

블랙 위도우

토토사이트 Total Film은 이 영화를 캐릭터에 대한 “흥미로운 부록”이라고 부르며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강제 불임과 여성에 대한 성적 착취와 같은 문제를 다루는 방식에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more news

이 영화에는 젊은 여성을 납치, 세뇌 및 살균하고 치명적인 잠복 요원으로 만드는 비밀 러시아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인디펜던트의 Clarisse Loughrey는 케이트 쇼트랜드가 감독한 이 영화가 “젊은 여성에 대한 학대와 착취에 관한 불가피한 이야기”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요소가 부분적으로 영국의 플로렌스 퓨가 보여준 “녹아웃 공연” 덕분에 “비극적으로 효과적인” 순간으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The Telegraph의 로비 콜린은 이 영화의 “중심 전제를 둘러싼 수줍음”이 “비극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블록버스터 프랜차이즈의 “노출 순간”.

그의 리뷰는 Ray Winstone이 연기한 악당 캐릭터를 인용했는데, 그는 소녀들이 “세상이 너무 많이 가지고 있는 유일한 천연 자원”이라고 관찰했습니다.

콜린은 “이 영화는 그의 말의 함축적 의미를 생각하는 것은 고사하고 철자하는 것만큼 신경이나 도덕적 어휘가 부족하다”고 썼다.

“이 영화는 진지하고 현실 세계의 공명과 함께 오는 중력의 추가 샷을 분명히 원하지만 그것을 얻기 위해 다리를 뻗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디지털 스파이의 가브리엘라 가이징거(Gabriella Geisinger)도 영화에서 등장인물들의 “깊고 어둡고 선견지명이 있는” 이야기를 “경솔하게” 처리하는 데 문제를 제기했다.

블랙 위도우

그녀의 별 3개 리뷰는 “너무 어둡고 불안한 주제”가 “마블이 사용하는 가족 친화적인 틀”과 조화될 수 없다고 제안했습니다.

이달 초, 요한슨은 2010년 프랜차이즈에 처음 등장했을 때 자신의 캐릭터가 “과도하게 성적인” 방식으로 묘사된 방식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요한슨, 블랙 위도우 성차별 비판
블랙 위도우는 요한슨의 캐릭터인 본명 나타샤 로마노프가 동유럽으로 돌아가 자신의 친척이라고 믿었던 전 스파이와 재회하는 것을 봅니다.

그들은 최근 팝스타 릴리 앨런과 결혼한 기묘한 이야기 ​​배우 데이비드 하버와 영국의 오스카상 수상자인 레이첼 와이즈가 연기한다.

가디언의 피터 브래드쇼는 하버가 “소란스럽고 코믹한 장면을 훔쳐가는 인물”이라고 칭찬했고 그의 캐릭터가 “스핀오프의 위대함”으로 거듭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버라이어티(Variety)의 오웬 글라이버만(Owen Gleiberman)은 또한 “이 맹렬한 슬라브 블로우하드로서 놀라울 정도로 설득력 있는 연기”를 보여준 미국 배우를 칭찬했습니다. BBC 컬처의 캐린 제임스(Caryn James)는 이 영화가 “흥미롭고 액션으로 가득차 있다”며 별 5개 중 4개를 주었습니다. ” 매끄럽고 잘 진행되는 “.

그러나 스크린 데일리(Screen Daily)의 팀 그리어슨(Tim Grierson)은 “쇼의 규모”가 영화가 “프랜차이즈의 기준에 따라 사소하다”는 느낌을 막지는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것을 “더 크고 풍부한 모험이 따라올 때까지 관객을 압도할” “제임스 본드 스타일의 스파이 스릴러”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