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히스토리: 흑인 군인을 위한 전쟁 기념관 공개

블랙 히스토리: 흑인 군인을 위한 전쟁 기념관 공개
2차 세계 대전에서 아버지와 형제를 잃은 한 여성이 모든 흑인과 소수 민족 군인을 추모하기 위한 26년 캠페인에서 승리했습니다.

블랙 히스토리

81세의 패티 플린(Patti Flynn)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군인과 여성의 희생이 “잊혀져” 특별한 인정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추천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토요일 카디프에 있는 웨일스 전쟁 기념관에서 현판을 공개했습니다.

플린은 “매우 감동적인” 행사였다고 말했다.
그녀는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기 2년 전에 당시 카디프 부두 지역의 타이거 베이로 알려졌던 곳에서 태어났으며,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거리에 떨어진 폭탄을 기억한다고 말했습니다.

자메이카에서 ​​태어 났지만 석탄 붐 동안 선원으로 웨일즈 남부로 건너온 후 웨일스 여성과 결혼한 그녀의 아버지 Wilmott Young은 합류하기 위해 나이를 속인 두 아들과 함께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플린의 동생 조슬린 영은 1940년 북대서양에서 어뢰를 맞은 상선에 타고 있었고 상선에 있던 그녀의 아버지도 1년 후 비슷한 방식으로 사망했습니다.

1944년 Patti는 프랑스에서 돌아온 그의 손상된 Lancaster 폭격기가 추락하면서 RAF의 무선 통신수인 그녀의 형인 Arthur Young 병장을 잃었습니다. “나는 아버지도 형제도 없는 친구들과 함께 자랐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전쟁에서 아버지와 형제들이 전사했을 때 나는 그저 아기에 불과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어머니와 다른 많은 여성들과 가족들이 겪었던 일을 깨달았습니다.” 사람들은 나에게 어디에서 왔는지 묻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제 조상들이 1900년대 초부터 이곳에 있었고 제 아버지와 형제들이 조국을 위해 돌아가셨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라고 플린 씨가 말했습니다.

블랙 히스토리

“그들은 모두 즉시 봉사에 서명했습니다. 의무를 다하지 않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었습니다.More News
“하지만 소수 민족의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봉사는 크게 잊혀지고 인정받지 못했습니다.” 여왕, 군대 및 영국 왕립 군단을 대표하는 대표자들과 카디프 시장 다니엘 드아스(Daniel De’Ath)가 참석했습니다. 토요일 공개 서비스.

플린은 “다양한 국적의 유색인종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이 “좋은 날”이라고 말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에서 아프리카계 미국인 군인들의 공헌을 기념하는 명판이 공개되었습니다.

D-Day 75주년 기념식이 Pembrokeshire의 Carew Control Tower에서 열렸습니다.
주최측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혈통을 지닌 군인과 여성의 역할이 제대로 인정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30,000명 이상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서비스 요원이 D-Day를 앞두고 웨일즈에 주둔했습니다.

그들은 Cardiff, Swansea, Barry, Abergavenny, Aberystwyth, Pontypool 및 Pembroke에 주둔했습니다. Carew Control Tower Association의 회장인 John Brock(92)은 Pembrokeshire에 도착한 군인들을 기억합니다.

그는 “1944년 당시 나는 17살이었고 그 시절을 잘 기억한다.
“아프리카 카리브해 군인들은 사랑스러운 사람들이었고 겸손했고 전쟁에서 우리를 지원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항상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에 대해 우리에게 이야기하고 싶어합니다. 가장 슬픈 부분은 그들이 함께 모였을 때 그룹에 남아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