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그룹 회장은 스리랑카의 기업

비즈니스 그룹 회장은 스리랑카의 기업 신뢰가 바닥을 쳤다고 말했습니다.

비즈니스 그룹

먹튀검증커뮤니티 실론 상공회의소(Ceylon Chambers of Commerce)의 회장인 Vish Govindasamy에 따르면 스리랑카의 기업 신뢰도가 몇 년 만에 최저 수준이라고 합니다.

“사업에 대한 자신감은 제가 사업을 시작한 이후 가장 낮았을 것입니다. 아마도 우리가 직면한 가장 어려운 시기일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회복력이 있습니다.” 의회가 라닐 위크레메싱게 총리를 대통령으로 선출하기 몇 시간 전에 CNBC의 “스쿼크 박스 아시아”에 말했습니다.

Wickremesinghe는 3방향 경주에서 52표 차이로 가장 가까운 라이벌 Dullus Alahapperuma를 물리쳤습니다. 225표 중 위크레메싱헤가 134표를 얻었고 알라하페루마가 82표를 얻었다. 로이터에 따르면 세 번째 후보인 좌파 아누라 쿠마라 디사나야케는 단 3표만 얻었다.

스리랑카는 섬나라 역사상 최악의 경제 위기 속에서 식량과 연료 부족으로 수개월 동안 시위에 직면했습니다.

지난 주, 분노한 시위대가 위기 관리를 잘못한 탓으로 돌리고 있는 라자팍사의 자택을 습격했고, 대통령은 도피하고 며칠 후 사임했습니다.

고빈다사미는 수요일 “Squawk Box Asia”에서 “기업들은 우리가 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혁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즈니스 그룹

지금보기
동영상02:02
스리랑카의 새 대통령은 IMF와 협력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챔버
Wickremesinghe가 선출되기 전에 CNBC와 인터뷰한 전 스리랑카 중앙은행 총재 Roshan Perera는 새 정부를 위해서는 재정 개혁이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콜롬보에 기반을 둔 싱크탱크인 Advocata Institute의 선임 연구원인 Perera는 새 정부를 구성하는 것이 현재 국제통화기금(IMF)과의 구제금융 논의보다 더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수요일 CNBC의 “Street Signs Asia”에 “정부가 현재 임시 예산을 즉시 제출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더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rera는 IMF 패키지도 외환보유고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우리 통화에 대한 신뢰를 주고 대외 안정을 회복한다는 점에서 중요하기 때문에 중요하다”면서 “IMF와 협력하면 다른 기부자들이 국민이 겪고 있는 경제적 어려움을 완화하는 데 동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지금보기
동영상02:44
전 중앙은행 국장, 스리랑카 경제 위기 논의
페레라는 새 행정부에서 세금 인상이 불가피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우리는 너무 오랫동안 우리가 감당할 수 없는 삶을 살아왔다는 사실을 이해해야 한다”며 더 높은 세금을 내야 하는 부담은 감당할 수 있는 사람들이 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

그녀는 코로나19 팬데믹과 경제 위기의 이중 타격으로 인해 가계가 빈곤에 빠졌다고 지적했다. “그들이 계속해서 이 고난을 겪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사회 안전망, 아마도 현금 송금을 통해 해결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