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래셔 ‘그들’에서 퀴어는 희생자가

슬래셔 ‘그들’에서 퀴어는 희생자가 아니라 영웅이다

John Logan은 대본을 쓴 블록버스터 영화 제작에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Gladiator”, “Hugo”, “Skyfall”, “The Aviator” 및 “Sweeney Todd: The Demon Barber of Fleet Street”

그러나 그의 장편 감독 데뷔를 위해 3차례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시나리오 작가

파워볼사이트 추천 자신의 어린 시절이 항상 보고 싶어했던 퀴어 주인공들과 함께 슬래셔 장르에 대한 러브레터를 쓰고 싶었다.

슬래셔

“호러 영화는 젠더와 성 정체성과 매우 복잡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자라면서 슬래셔 영화나 공포 영화의 첫 번째 사이클을 볼 때 퀴어 캐릭터는 과소 대표되었습니다.” Logan,

슬래셔

60, 비디오 인터뷰에서 NBC 뉴스에 말했다. “그들은 눈에 보이지 않아 어떤 면에서는 끔찍했습니다.

아니면 농담이거나 희생자였고, 내가 12, 13, 14살이었을 때 퀴어 영웅을 본 것이 나에게 얼마나 의미가 있었는지 압니다.”

Blumhouse Productions의 Jason Blum이 제작한 “They/Them”은 영리하게 “they-slash-them”이라고 발음하고 초연합니다.

Friday on Peacock — 캠프 휘슬러에 도착했을 때 “새로운 자유 감각”을 약속받은 LGBTQ 캠퍼 그룹을 따라갑니다.

Owen Whistler(Kevin Bacon), 그의 가학적 치료사 아내 Cora(Carrie Preston), 수상쩍은 초대 상담사 그룹이 운영하는 전환 치료 캠프.

그러나 노동자들이 참석자들 각각을 무너뜨리려 하고, 의문의 살인마가 순진한 희생자들을 주장하기 시작하고, 야영자들은 생존을 위한 싸움에서 뭉쳐야 합니다.

“그들/그들”에 대한 무서운 전제는 수년 동안 로건의 마음 속에 싹트고 있었습니다.

그는 특정 배우를 염두에 두고 두 가지 역할을 썼습니다. 소유자인 베이컨과 브라질 배우

다윈 델 파브로(Darwin Del Fabro)는 가브리엘(Gabriel)이라는 이름의 수수께끼의 야영자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그는 처음에 영화를 연출할 생각을 하지 않았지만,

Logan은 그가 시나리오를 쓰면서 “매우 애착을 갖게 되었고” “너무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에” Blum이 그를 감독하도록 격려했다고 말했습니다.

“특정 배우를 염두에 두고 글을 쓰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Owen Whistler를 쓰기 시작하는 순간,

케빈 목소리가 계속 들렸다”고 설명했다. “케빈이 아주 능숙한 것 중 하나는 뉘앙스를 연주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Owen Whistler를 처음 만났을 때,

그는 매우 건전하고 매우 합리적이고 매력적으로 보이며 Kevin은 나무에서 새를 매료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주변에 위협과 위험의 기운을 주기 위해 순간을 켤 수도 있습니다. … 그는 내내 훌륭한 협력자였습니다.”

평생 공포 영화를 사랑하는 로건은 숲 속의 한적한 캠프를 포함하여 슬래셔 장르의 “모든 비유”를 기념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다양한 살인 방법을 가진 가면을 쓴 살인마와 모든 주인공에 대한 이해 관계가 높아진 공포감.

그러나 그는 영화의 어조와 “물리적 풍경”을 넘어 일곱 명의 퀴어 캐릭터를 기념하고 싶었습니다.

그가 “매그니피션트 세븐”이라고 묘사하는 배우들을 연기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악에 맞서는 자들이며, 그들이 뭉치므로

그들은 매우 강력하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에게는 마지막 소녀나 마지막 소년이 없었습니다. 최후의 영웅들을 모아두었습니다.”

Logan은 Camp Whistler의 가해자는 장르의 다른 살인자와 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