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난민 영국 비자 걱정, 변호사들 경고

아프가니스탄 난민 영국 비자 걱정, 변호사들 경고
지난 여름 영국으로 대피한 일부 아프가니스탄 난민들이 최신 서류를 받지 못해 불법 이민자 취급을 받을 위기에 처해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변호사들은 얼마나 많은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이 합법적으로 일하고 집을 임대하는 데 필요한 서류를 놓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임시 비자가 만료되기 며칠 전에 자신의 신분에 대해 아무 소식도 듣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내무부는 경고가 불필요한 겁을 주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영국이 아프가니스탄에서 탈출한 사람은 몇 명입니까?
재정착한 아프간인들은 영국에서 어디에 살게 될까요?
영국에서 일한 아프가니스탄인은 영구적으로 체류할 수 있습니다.
영국이 지난 8월 약 15,000명의 아프간인들을 영국으로 대피시켰을 때, 내무부는 난민들에게 나중에 정착할 수 있는 영구적인 권리를 주기 위해 6개월 비자를 발급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 약속은 여전히 ​​재정착 계획의 일부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변호사를 대표하는 Law Society는 현재 영국 전역의 기업들이 다음 주에 임시 법적 지위가 만료되는 사람들로부터 도움 요청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각각의 경우에 아프간인들은 업데이트된 문서를 받지 못했거나 관리들로부터 답변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얼마나 많은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이 영향을 받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파워볼 추천 최근 두 차례의 의회 질문에도 불구하고 장관들은 얼마나 많은 피난민이 최종 영구 지위를 부여받았는지 밝히지 않았지만 현재 비자가 만료되기 전에 절차를 완료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법에 따라 이민자는 요청 시 유효한 비자를 제시하여 주택 임대, 직장 또는 급여 청구, 은행 계좌 개설 및 모든 NHS 사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아프가니스탄

요청 시 유효한 비자를 제시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이 법은 불법 이민자와 초과 체류자에게 압력을 가하기 위해 지난 10년 동안 도입되었습니다. 이 정책은 윈드러시 스캔들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았을 때 지독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거의 20년 동안 영국과 동맹국을 위해 일한 후 대피한 한 아프간인은 BBC News에 자신의 지위에 대해 점점 더 걱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그는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 일자리를 신청하기 시작했지만,

영국에 있을 수 있는 그의 장기적인 권리가 불확실한 가운데 고용주들이 계속해서 그를 데려가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는 “9월 말부터 내무부로부터 아무 소식도 듣지 못했다”고 말했다.

“내 비자는 2월 26일에 만료됩니다. 아프간 재정착 계획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연락을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어떤 응답도받지 못했습니다. 거의 6 개월입니다.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정말 모르겠어.

법에 따라 그들은 이 비자가 만료되기 전에 나에게 비자를 주어야 한다.

하지만 정부의 계획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그들이 우리를 어떻게 할 것인가?”

I. Law Society 회장인 Stephanie Boyce는 변호사들이 내무부로부터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긴급하게 호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몇 달 동안 명확하게 하려고 노력했고 두려워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