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살바도르, 경찰관 사망 후 보안 단속

엘살바도르, 경찰관 사망 후 보안 단속 강화

엘살바도르

Nayib Bukele 대통령은 국가 인구의 2%가 수감되더라도 ‘갱단과의 전쟁’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엘살바도르 대통령 나이브 부켈레(Nayib Bukele)는 비평가들이 최근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극적인 사건 중 하나라고

비판한 보안 탄압에 대한 첫 번째 주요 대응으로 보이는 사건에서 3명의 경찰관이 사망한 후 논란의 여지가 있는 “갱단과의 전쟁”을 확대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역사.

부켈레 정부는 3월 말에 “예외 상태”를 선포한 이후로 43,000명 이상의 살바도르인이 감옥에 수감되어

전체 성인 인구의 거의 2%가 감옥에 갇히게 되었다고 주장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부켈레 정부는 3월 말에 “예외 상태”를 선포한 이후로 43,000명 이상의 살바도르인이 감옥에

수감되어 전체 성인 인구의 거의 2%가 감옥에 갇히게 되었다고 주장합니다.

화요일, 밀레니엄 포퓰리스트는 수도 산살바도르에서 북서쪽으로 42마일 떨어진 산타아나에서 총격전이 벌어지면서 경찰관 3명이 사망한 후 단속을 강화하겠다고 발표했다.

“만약 그들이 이것이 우리를 갱단과의 전쟁에서 한발 물러나게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착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 그것은 완전히 반대가 될 것입니다 … 우리는 전쟁을 강화할 것입니다”라고 비꼬듯이 “세계에서 가장 멋진 독재자”.

Bukele는 자신의 단속을 파괴하는 데 필요한 화학 요법과 비교하면서 “국가의 모든 힘이 이 범죄자들에게 풀려났다고

생각했다면 이제 국가의 완전한 힘을 발휘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말로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범죄의 암.

엘살바도르

“지금 멈추면 그들은 다시 뭉칠 것이고 … 우리 나라에서 이 암을 근절하는 것은 불가능해질 것입니다.”

비평가들은 3월 27일에서 6월 27일 사이에 43,086명의 체포로 이어진 보안 공세가 엘살바도르의 갱단과

거의 또는 전혀 관련이 없는 수천 명의 빈곤한 젊은이들을 덫에 빠뜨리는 무차별적인 그물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죽음을 추적하는 지역 범죄 기자인 호르헤 벨트란에 따르면 50명 이상의 수감자들이 미스터리한 상황에서 감옥에서 사망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엘살바도르에서는 이제 젊음이 범죄가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당신은 어디에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한 수감자의 아내인 마리 에르난데스는 지난달 산살바도르를 방문했을 때 가디언에 말했습니다.

6월 초에 국제앰네스티 활동가들은 엘살바도르를 방문하여 정부가 탄압 과정에서 “대규모 인권 침해”를 저질렀다고

공개적으로 비난했습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엘살바도르의 600만 시민 대부분이 지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트럼프와 같은 성향으로 독립 언론인을 공격하는 소셜 미디어에 정통한 포퓰리스트인 부켈레는 증가하는 국제적 비판에 경멸로 대응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지지율을 자랑하는 엘살바도르 대통령은 화요일에 외국 NGO와 “갱단과 친구였던

언론 매체”가 회원들에게 습격을 받아 사망했다고 주장한 세 명의 경찰관의 죽음을 축하할 예정입니다. Barrio 18 갱단.

“외국의 인권단체와 NGO들은 관심이 없기 때문에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Bukele가 말했습니다. “갱단원이 감옥에 갇히면 ‘오, 불쌍한 녀석, 감옥에서 잘 안먹을거야’라고 말하지만 적어도 그는 살아있다.More news

살바도르의 저명한 저널리스트인 오스카 마르티네스는 트위터에 “지금 일어난 일은 비난받을 만한 행동이며 처벌받아야 할 범죄 사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