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키드 Garnacho는 유스 컵 결승전에서 펜을 쥔 뒤

원더키드

카지노 알판매 ALEJANDRO GARNACHO는 그가 되고자 하는 스타처럼 축하했습니다.

두 번이나 ‘시우’ 축하 행사가 있었습니다. 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트레이드마크인 기쁨의 득점 점프였습니다.

원더키드

17세의 신동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FA 유스 컵 결승전에서 노팅엄 포레스트를 3-1로 꺾는 데 도움이 된 77분 페널티킥과 같은 스타일로
첫 경기를 펼쳤습니다.

스팟 킥에서 승리한 Garnacho는 노란색으로 표시된 Zach Abbott에 의해 Forest 박스 가장자리에서 쓰러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주심 Josh Smith는 그 지점을 지적했고 맨유의 천재성은 2022년 클래스의 모든 것을 장식한 눈부신 Ryan Giggs 스타일의 피날레를
만들기 전까지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이어 추가 시간 4분에 승리를 확정짓는 눈부신 득점과 스트라이크가 이어졌다.

그리고 이번 득점에서 그는 특정 긱스와 같은 전 세계를 찾았고 맨유 팬들은 여전히 ​​그와 많은 알렉스 퍼거슨 경의 클래스 92에 대한 기억에
전율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Garnacho의 상황이 어떻게 될지 그는 자신만의 축하 행사를 만들고 싶어할 것입니다.

Erik ten Hag가 Little Devils의 승리에 대한 녹음을 보기 위해 자리를 잡았을 때 Garnacho가 아르헨티나에 충분하다면 그에게도 충분하다고
확신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네덜란드인은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충돌을 놓쳤습니다.

무료 베팅 및 가입 거래 – 최고의 신규 고객 제안

Old Trafford의 대기 중인 감독은 여전히 ​​네덜란드에 있었고, Heerenven을 5-0으로 꺾고 그의 Ajax 팀을 세 번째 Eredivisie 타이틀로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다음 달 초에 그가 직장을 옮길 때쯤이면 그는 Garnacho가 이미 그를 둘러싼 과대 광고에 부응할 능력이 있다는 것을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

원더키드 Garnacho는 유스 컵 결승전

스페인 태생의 젊은이에게는 아주 간단하게 스타 품질이 있습니다.

67,482명의 관중 중 누구에게나 유소년 컵 결승전의 기록적인 관중석을 만들기 위해 1파운드를 제시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그는 1-2피트 정도 날아가는 인터벌에서 4분만에 훌륭한 오른발 경기자로 그들을 놀라게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직전에 골키퍼 Aaron Bott의 왼쪽 손을 똑바로 넘어간 똑같이 인상적인 턴과 슛이 있었습니다.

오른쪽 수비수 조슈아 파월의 험난한 도전 끝에 그가 고뇌에 찬 비명을 지른 직후였다.

아이는 그런 종류의 치료에 익숙해지고 싶어할지 모릅니다.

Ralf Rangnick과 Ole Gunnar Solskjaer가 남긴 잔해로 새 팀을 구성하기 위해 도착할 Ten Hag에게는 처음부터 그를 장기 계획의 주요
부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미 그는 이번 시즌 첼시를 상대로 8분의 1군 시간을 가졌으며 아르헨티나도 그를 스쿼드에 불러들였습니다.

그는 위대한 리오넬 메시와 함께 훈련했고 올드 트래포드 주변뿐만 아니라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도 새로운 슈퍼스타가 탄생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확실히 그가 일어서서 기록 앞에 세어져야 할 시간이 되었을 때 그는 그 순간을 즐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