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수두

원숭이 수두 사망자는 아프리카뿐이지만 백신은 없다
아프리카는 세계 비상사태로 새로 선언된 질병으로 인한 사망자가 기록된 유일한 대륙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원숭이두 백신을

한 번도 접종하지 못했다고 공중보건국이 목요일 발표했다.

원숭이 수두

밤의민족 아메드 오그웰 아프리카 질병통제예방센터 국장 대행은 주간 언론 브리핑에서 “대륙에 백신을 공급하자”고 말했다.

그는 13억 인구의 아프리카 대륙이 COVID-19 대유행의 불편한 메아리 속에서 다시 한 번 복용량에 접근할 수 없도록 남겨진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세계보건기구(WHO)는 원숭이두를 세계 보건 비상사태로 규정하는 “비정상적” 상황을 선언했습니다.

현재까지 77개국에서 20,000건 이상의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아프리카 CDC 국장은 11개 아프리카 국가에서 2,100명 이상의

원숭이두 감염 사례가 기록되었고 75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원숭이두는 수십 년 동안 중부 및 서부 아프리카의 일부 지역에서 발생했지만, 당국이 유럽, 북미 및 기타 지역에서 수십 개의 전염병을

감지한 5월까지는 대륙을 넘어 대규모 발병을 촉발하거나 사람들 사이에 널리 퍼지는 것으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제 전 세계적으로 원숭이두 백신 접종량을 확보하기 위한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유럽 ​​연합의 집행 기관인 유럽 위원회(European Commission)는 질병에 대한 160,000도즈의 백신 구매를 확보했습니다.

수요일에 미국 보건 당국은 원숭이 수두 백신의 약 800,000도즈가 몇 주 동안 지연된 후 곧 배포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한 지연은 고통스러운 질병이 몇 년 동안 일부 국가에서 풍토병이었던 아프리카 대륙에서 훨씬 더 두드러집니다.

오그웰은 아프리카 질병통제예방센터(Africa CDC)가 백신 확보를 위해 국제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앞으로 “좋은 소식”이

예상되지만 “일정을 알려줄 수는 없다”고 말했다.

원숭이 수두

원숭이두에 대해 효과가 있는 천연두 백신도 아프리카에서는 구할 수 없다고 오그웰은 말했다.

그는 국제 사회에 경고하면서 “해법은 본질적으로 글로벌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가 안전하지 않으면 나머지 세계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COVID-19 대유행과 백신 용량의 세계적인 비축은 아프리카 지도자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아프리카 지도자들은 신속하게 함께 용량을 확보하고 대륙에서 더 많은 백신 생산을 확립하기 위한 전례 없는 노력에 동참했습니다.

이제 그들의 실망스럽게도 원숭이두 발병은 세계의 부유한 국가들이 어떻게 먼저 자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서두르는지를 다시

보여주고 있습니다.

WHO는 원숭이 수두에 대한 보호를 위한 백신 공유 메커니즘을 만들고 있다고 밝혔지만 조직은 세부 사항을 거의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프리카 국가가 우선권을 가질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아직 WHO와 백신을 공유하는 데 동의한 국가는 없습니다.

WHO 관리들은 원숭이 수두가 환자 또는 오염된 의복 또는 침대 시트와 밀접하게 접촉하는 사람을 감염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여전히 ​​그것이 어떻게 퍼지는지 조사하고 있지만 주로 피부와 밀접하게 접촉하거나 감염된 사람의 발진이나 체액을

만진 침구 및 의복과의 접촉을 통해 발생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원숭이두는 주로 국경을 넘지 않은 제한된 발병으로 설치류와 같은 감염된 야생 동물에 의해 사람들에게 퍼집니다.

그러나 유럽, 북미 및 기타 지역에서는 동물과 관련이 없거나 최근에 아프리카를 여행한 사람들 사이에서 원숭이두가 퍼지고 있습니다.

미국과 유럽에서는 대다수의 감염이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에게서 발생했지만 보건 당국은 누구나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