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는 이민에 대한 ‘분단 된 국가’라고 반 인종 차별 운동가들이 말합니다.

웨일즈는 이민에 대한 ‘분단 된 국가’라고 반 인종 차별 운동가들이 말합니다.
웨일즈는 이민에 가장 개방적인 “분단된 국가”이지만 “적대감의 주머니”가 부상하고 있다고 캠페인 운동가들은 말합니다.

Hope Not Hate를 대신하여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57%)이 이민자들이 거주 지역을 더 좋게 바꾸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응답자의 43%는 상황을 악화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지역 사회에 새로운 이민자가 도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지(46%) 또는 그렇지 않은지(48%)에 대한 의견은 거의 균등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설문조사는 또한 웨일즈의 젊은이들에게 기회의 부족, 번화가의 쇠퇴, 빈곤에 대한 큰 우려가 있음을 시사했습니다.more news

등록된 여론 조사 기관인 Focaldata는 2021년 3월 27일부터 4월 2일까지 웨일즈에서 1,043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다른 인종 배경의 젊은이게티
이민과 다인종 사회
파워볼사이트 추천 웨일즈에서 Hate Not Hate의 설문 조사에 대한 응답

56%전반적으로 이민은 좋은 일이었습니다

44%전체적으로 이민은 나쁜 일이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66%다양한 배경과 문화를 가진 것은 영국 문화의 일부입니다.

34%다양한 배경과 문화가 영국 문화를 약화시켰습니다.

53%영국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잘 어울리는 성공적인 다문화 사회입니다.

47%영국의 다인종 사회는 작동하지 않으며 다른 커뮤니티는 일반적으로 별도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출처: 2021년 3월-4월 웨일즈의 1,043명을 대상으로 한 Focaldata 온라인 설문조사
웨일스를 설명할 때 참가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용어는 ‘환영’으로 전체 응답자의 3분의 1(33%)이 선택했습니다.

웨일즈는

이어 ‘분할'(20%), ‘불확실'(20%), ‘안전'(20%)이 뒤를 이었다.

대부분의 응답자(54%)는 이민자들이 웨일스 사람들이 하기 싫은 일을 자주 한다는 생각에 동의했으며 42%는 이민이 웨일즈의 인구 고령화 때문에 좋은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민자들이 웨일즈 사람들의 취업을 어렵게 했으며(42%) 이민자들은 통합을 원하지 않는다는(40%) 견해도 널리 퍼졌습니다.

‘인종차별주의자라는 말을 하지 않고서는 국가 정체성을 자랑스러워 할 수 없다’는 의견에 49%가 동의했고 4분의 1은 동의하지 않았다.

이민 걱정. 귀하의 지역 사회에 새로운 이민자가 도착하는 것에 대해 걱정이 된다면 얼마나 걱정하십니까?. 2021년 3월-4월 웨일즈에서 1,043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설문조사.
‘페미니즘은 너무 지나쳐 남성의 성공을 어렵게 만든다’는 말에 동의하는 응답자(40%)가 동의하지 않는 응답자(33%)보다 많았다.

응답자의 3분의 1 이상(34%)은 이슬람이 영국인의 생활 방식에 위협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웨일즈의 의회는 아프가니스탄 난민을 어떻게 돕고 있습니까?
‘낙후된’ 망명 캠프 수일 내 폐쇄
아프가니스탄 난민에 대한 웨일스어 지원에 관한 회담
‘매우 강한 웨일스인의 감각’
Rosie Carter, Hope Not Hate의 수석 정책 고문이자 공동 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