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은 Ariel 외계행성 임무를 진행합니다.

유럽은 Ariel 외계행성 임무를 진행합니다.
머나먼 세계의 대기를 연구할 아리엘 우주망원경은 청신호를 켜고 진행한다.

유럽은 Ariel

토토사이트 유럽 ​​우주국(Esa) 회원국들은 목요일에 이 프로젝트를 공식적으로 채택하고 2년 간의 타당성 조사에 서명했습니다.

거의 10억 유로에 달하는 이 천문대는 이제 2029년에 발사될 예정입니다.

Ariel은 외계행성을 감싸고 있는 가스를 조사하여 이러한 물체가 어떻게 형성되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진화했는지 이해하려고 합니다.

이번 발견은 우리 태양계의 특성을 좀 더 넓은 맥락에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유럽 우주 연구 전체를 위한 거대한 노력이지만 Ariel은 영국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과학적으로 이 임무는 수석 연구원인 Giovanna Tinetti 교수가 이끄는 University College London의 임무입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영국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천문대의 “비즈니스 끝”(거울 시스템 및 계측)은 Oxfordshire의 Harwell 캠퍼스에 있는 RAL Space에서 조립 및 테스트됩니다.

“우리는 영국에서 외계행성 연구에 매우 능숙합니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과학 커뮤니티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렇습니다. 우리는 Ariel에서 큰 역할을 하고 싶습니다.”라고 Dr. Caroline Harper가 말했습니다. 영국 우주국에서 과학.More News

“그리고 물론 RAL Space에서는 조립, 통합 및 테스트를 한 곳에서 수행할 수 있는 전문 지식과 시설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시스템 엔지니어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BBC News에 말했습니다. The Atmospheric Remote-Sensing Infrared Exoplanet Large-survey (아리엘) 망원경은 2018년에 Cosmic Vision 시리즈 프로젝트에서 Esa의 네 번째 “중급” 임무로 선택되었습니다.

유럽은 Ariel

그러나 관례에 따라 회원국은 벤처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재정과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러한 선택 후 평가 기간을 요구했습니다.

목요일의 결정은 어떤 쇼스토퍼도 확인되지 않았다는 신호입니다.

Ariel 컨소시엄은 이제 다양한 테스트 인공물을 제작하여 결국 모든 비행 하드웨어를 생산하는 빌드 단계를 진행할 것입니다.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전체 알루미늄 망원경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은으로 코팅되는 1.1m x 0.7m 기본 미러가 포함됩니다.

이 시스템은 영하 230C 미만의 매우 낮은 온도에서 우주 공간에서 작동해야 하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RAL Space의 Ariel 국가 프로젝트 관리자인 Dr Rachel Drummond는 “알루미늄으로 이렇게 큰 망원경을 만든 것은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

“주로 하나의 금속을 선택하는 이유는 차가워지면 모두 함께 줄어들기 때문에 작아지는 경우에도 전체에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입니다.

“열진공(시험) 챔버에 넣고 약 40 켈빈으로 식힐 때 어떤 종류의 변형도 발생하지 않고 사물이 구부러지거나 움직이지 않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우리가 관찰하고 있는 빛이 실제로 기기에 들어가지 않도록 말이죠.”

Ariel은 주요 임무 단계에서 최대 1,000개의 외계 행성을 관찰할 계획입니다.

이 세계가 호스트 별 앞과 뒤에서 움직이는 것을 관찰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것입니다. 행성 대기의 화학적 성질에 대한 정보는 우리에게 다가오는 별빛에 각인될 것이며 Ariel은 분광 기술을 사용하여 이 세부 사항을 추출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