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밀도가 낮은 남태평양 섬이 미중 경쟁의

인구 밀도가 낮은 남태평양 섬이 미중 경쟁의 대상이 된 이유
남태평양을 가로질러 뻗어 있는 섬나라들, 인구가 희박한 환초와 화산 군도는 수익성 있는 천연 자원보다 관광 산업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태평양 섬 국가들은 미국과 중국 간의 강대국 경쟁의 최신 경기장이 되었습니다.more news
왕이(王毅) 중국 외교부장과 피아메 나오미 마타(Fiame Naomi Mata) 사모아 총리가 아피아에서 열린 협정 서명식에 참석하고 있다.
왕이(王毅) 중국 외교부장과 피아메 나오미 마타아파(Fiame Naomi Mata’afa) 사모아 총리가 아피아에서 열린 협정 서명식에 참석하고 있다.

인구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 경쟁은 최근 며칠 동안 중국 외교부장이 8개국을

10일간 순방하여 협력을 증진하고 남한에서 중국의 역할을 크게 강화할 수 있는 전면적인 지역 안보 및 경제 제안을 완료함에 따라 예리한 초점을 맞췄습니다.

태평양.

인구


파워볼 추천 Wang의 여행과 그 제안된 거래에 대한 소식은 남태평양(호주, 뉴질랜드,

미국)에서 오랜 관계를 가진 강대국들을 요동치게 했으며 워싱턴은 지난주 이 지역과 캔버라에 대한 자체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결투 외교 순방에 외무 장관을 파견.
일부 태평양 섬 지도자들은 기후 변화와 같은 다른 문제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대신 기후 변화와 같은 다른 문제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이러한 입장을 철회했습니다. 피지 총리 Josaia Voreqe Bainimarama는

“지정학적 점수 점수는 지역 사회가 상승세보다 아래로 미끄러지는 사람에게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바다.”
더 큰 지역 협정에 대한 중국의 시도는 지난주 10개국 회의에서 궁극적으로

지지를 얻지 못했지만 Wang은 이 지역에 대한 중국의 관심에 대한 분명한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전략적 중요성의 역사를 가진 강대국 간의 긴장 고조를 헤쳐나가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아일랜드 호핑
워싱턴과 캔버라라는 유리한 지점에서 베이징은 남태평양 전역의 수도들과

유대를 강화하고 있으므로 잠재적으로 기반 시설 거래 또는 겉보기에 겸손해 보이는 안보 협정을 군사 거점으로 활용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미국이 미크로네시아 연방(FSM), 마셜 제도 공화국(RMI)과의 자유 연합 협정과 군사

기지를 유지하고 있는 남태평양에서 양국의 군사 주둔에 쐐기를 박을 것입니다. 팔라우 공화국은 이들 국가의 영공과 수역에 대한 군사 작전 권한을 부여합니다.
호주는 이 지역에서 자체 해군을 운영하고 있으며 평화 유지 및 군사 훈련을 포함하여 이웃 섬 정부와 오랫동안 방위 및 안보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호주와 뉴질랜드는 모두 태평양 지역의 지역 및 양자 안보 협정의 일부입니다.
이 지역은 지난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저신다 아던 뉴질랜드 총리의 공동 성명에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