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3가지 확실성 죽음 세금 마리-필립 풀랭 황금 목표

인생 3가지 캐나다의 ‘캡틴 클러치’가 올림픽 여자 하키 결승전에서 3골을 넣었다.

마리-필립 풀랭(Marie-Philip Poulin)은 경기 우승자를 포함해 2골을 넣어 캐나다를 올림픽 금메달로 이끌었습니다. 그것이 친숙하게 들린다면, 그것은 그녀가 그것을 세 번 했기 때문입니다.

퀘벡주 뷰스빌 출신의 30세 센터는 가장 큰 순간에 한 발 더 나아가는 경력을 쌓았고 베이징에서 열린 캐나다인의 무패 토너먼트를
마감하는 것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연기로 그녀는 4개의 올림픽 결승전에서 득점한 최초의 하키 선수가 되었습니다.

2002년 솔트레이크시티에서 금메달을 딴 팀을 이끌고 몬트리올에서 풀린을 지도한 다니엘 소바조는 “그녀를 묘사하는 것은 거의 우리가 해서는 안 될 지경에 이르렀다. 우리는 풀랭이라고 말해야 한다”고 말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그녀는 우리의 리더이고 우리가 승리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골키퍼인 Ann-Renée Desbiens가 제안했습니다.
“그녀가 빙판 위를 오르락내리락하는 방식은 정말 특별합니다. 이전에 목격한 일이 아닙니다. 우리를 위해 금메달을 따기에 이보다 더 합당한 주장은 없습니다.”

캐나다인들은 올림픽에 가장 선호하는 선수로 참가했으며 지난 2주 동안 그 이유를 강력하게 증명했습니다.
그들은 7개의 게임에서 58-10의 마진으로 상대를 압도했고, 상위 10명의 득점자 중 8명(상위 6명 모두 포함)을 선보였으며 17.17%의 득점 효율성을 유지했습니다.

인생 3가지 확실성

지속적으로 미국인을 퍽으로 제압하고 턴오버를 유도하여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캐나다는 또한 Poulin의 73.91 승률을 포함해 경기의 65%를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3개 구역 모두에서 퍽 캐리어를 지원하면서 놀라운 2:1 게임을 했습니다.”라고 Sauvageau가 말했습니다. “강하고 조직적이며 지적인 [하키]를 목격했습니다. 대담함과 진정성이 있었습니다.”

캐나다는 오프닝 퍽 드롭부터 강했고 인생 3가지

7분 만에 나탈리 스푸너의 골이 오프사이드 플레이로 취소되었을 때, 새로운 출발은 미국인들에게 모멘텀을 줄 수 있었습니다. 대신, 캐나다인은 간단히 두 배로 줄어들었고 Sarah Nurse는 겨우 90초 후에 미국 넷마인더 Alex Cavallini를 지나쳐 퍽을 리디렉션했습니다.

“재미있었어요.” 스푸너가 말했다. “Nursey가 벤치에서 나에게 다가와 ‘나는 당신에게 빚을 지고 있습니다. 나는 오프사이드였습니다’라고 말했고 그녀는 나가서 득점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대회 내내 캐나다의 깊이가 드러났지만 결승전에서 빛을 발한 것은 탑라인이었다. 1피리어드 5분을 남겨두고 백체킹을 하는 풀린이 아메리칸 스틱에서 퍽을 뽑아내고 스케이팅을 하며 득점했다.

그녀는 라인 메이트 Brianne Jenner와 Nurse의 도움을 받아 중간에 광각에서 다른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세 사람 모두 선제골을 도운 Claire Thompson과 함께 토너먼트 올스타 팀에 투표했습니다.

소바조는 “네 명의 [수비수]와 함께라면 당신이 누구든지 금메달을 딸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