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그리고 역사

전쟁

4,500명 가까운 연합군 군인이 묻혀 있는 크란지 전쟁 묘지에서 화요일 폴 엘리엇의 눈에는 눈물이 고였습니다.

그의 아내 디는 항상 싱가포르 함락 80주년을 맞아 아버지 프레드 하우를 기리기 위해 이곳에 오기를 원했습니다.

그녀는 15개월 전에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캔버라에 사는 엘리엇은 스스로 비행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녀와 그녀의 아버지를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내 아내, 그녀는 전쟁 역사가였습니다. 그녀는 [Australian] 전쟁 기념관에서 일했습니다. 그녀는 그곳에서 20년 동안 자원 봉사자로 일했고 내가 그녀의 직위를 이어받았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사이트

엘리엇의 시아버지는 14,792명의 호주 군인과 간호사 중 한 명으로 싱가포르 주재 영국군 사령관 아서 퍼시벌 중장이 일본군이 사령부로 인수한 포드 공장에서 항복했다. 섬에.

윈스턴 처칠이 “영국 역사상 최악의 재앙이자 최대의 항복”이라고 묘사한 이 사건은 또한 제2차 세계 대전에서 호주의 가장 값비싼 전역 중 하나를 끝냈으며, 혼란스러운 마지막 주에 880명 이상을 포함하여 말라야와 싱가포르 전투에서 1789명이 사망했습니다. . 일본군에게 포로로 잡혀간 사람들의 3분의 1도 집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80년이 지난 지금, 살아남은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호주 재향 군인국(Department of Veterans Affairs)은 일본군에 억류된 16명의 살아있는

호주 전쟁 포로가 있다고 보고합니다.

팬데믹의 한가운데, 그들 중 누구도 화요일에 그렇게 중요한 기념일을 위해 싱가포르에 있을 수 없었습니다.

대신 크란지에서의 소박한 예배에는 영연방 국가의 외교관과 군 참모, 야마자키 준 싱가포르 일본 대사가 참석했습니다.

전 외교관이자 유엔 사무차장을 역임한 딜립 네어(Dileep Nair)는 싱가포르의 함락이 “자위의 필요성을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소위 난공불락의 싱가포르는 오만 때문에 무너졌다”고 말했다. “섬 수비에 대한 지나친 자신감이 있었습니다. 자기 방어를 위한 준비를 당연하게 여겨서는 안 됩니다.

“싱가포르에서 방위는 오랫동안 지속적인 노력이었습니다. 특히 지금까지 갈등이 제거된 많은 세대의 싱가포르인이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따라서 우리 정부의 Total Defence 대비 정책입니다.”

리셴룽(Lee Hsien Loong) 싱가포르 총리는 페이스북에 “우리는 국가를 보호하기 위해 우리 자신 외에는 누구도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암울하게 상기시키기 위해 매년 [2월 15일] 국방의 날(Total Defense Day)을 기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lliott에게 화요일 기념일은 가족 성찰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의 장인 하우(How)는 태국-버마 “죽음의 철도(Death Railway)”에서 뜨거운 시간을 견디고 일본군을 위한 방어 시설을 파다가 1975년 69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Elliott는 역사가 Lynette Silver가 How와 그의 딸 Di에 관한 책을 막 완성했다고 말했습니다.

뉴스기사 더보기

“우리 모두가 후회하는 것은 우리가 그에 대해 충분히 이야기하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고 엘리엇이 말했다.

“[아내]는 아버지와 함께 나쁜 양육을 받았고 그녀가 이 모든 조사를 하고 그것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알아내기 전까지 그 이유를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는 [전쟁에서] PTSD[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로 돌아왔고, 그들 모두가 그랬던 것처럼 그저 삶을 계속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그를 이해하고 그를 용서할 수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