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지역에서 모델 배를

전쟁 지역에서 모델 배를 만드는 우크라이나 남자

폭격의 위협을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도시에 거주하는 은퇴한 엔지니어가 콘월 박물관에 전시할 모형 배를 만들고 있습니다.

Vitaliy Vribel은 Cornwall의 Charlestown에 있는 Shipwreck Treasure Museum의 의뢰를 받아 Ernest Shackleton의 배 Endurance의 모델을 만들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우리는 언제든지 죽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며 산다.

전쟁 지역에서

“미사일 공격은 정기적으로 수행됩니다.

“공습 사이렌은 밤낮으로 울부짖는다. 우리는 폭탄 대피소에 숨는 것이 아니라 거기에 숨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창문이 없는 복도로 간다.”

이 위원회는 박물관의 상무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LinkedIn에서 게시물을 보고 시작되었습니다.

전쟁 지역에서

Vribel 씨의 딸 Nataliia는 분쟁 기간 동안 아버지가 자신의 모델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장소를 요청했습니다.

그 쌍은 그의 컬렉션을 위한 안전한 장소를 찾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64세인 Mr Vribel은 아내와 함께 살고 있는 드니프로의 4층 아파트 다락방에서 박물관의 모델을 만들고 있습니다.

전직 엔지니어는 “배의 정확한 역사적 사본을 만들려면 재료, 시대의 역사적 특징 및 선박의 ​​세부 사항에 대한 신중한 연구가 필요합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매우 흥미롭습니다.

“선장은 가장 작은 세부 사항까지 배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했습니다.

“그래서 같은 방식으로 모델러는 자신이 만드는 배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 과정은 흥미진진합니다.”

분쟁에 대해 말하면서 그는 “지금 전쟁이 진행 중입니다. 저는 제가 전쟁의 한가운데에 살아야 한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습니다. 예, 저는 전쟁에 관한 책을 읽었고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일이 일어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나는 우리가 최전선에 있지 않더라도 여전히 싸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이 전쟁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으로부터 숨길 수는 없습니다.”

극지 탐험가인 Shackleton에 대한 박물관의 전시회에 주춧돌이 놓일 것입니다.

박물관은 Vribel의 모델이 완성되면 “우크라이나에서 콘월까지 어떻게든 길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박물관의 상무이사인 Ramon Van De Veld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비탈리를 통해 자신의 잘못 없이 인생이 반전된 평범한 우크라이나인들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인듀어런스호는 1915년 남극 대륙의 얼음 속에 갇혔고, 섀클턴은 위험한 남극해를 건너 남조지아 섬을 횡단하여 선원들의 도움을 받았고 27명 모두 살아남았습니다.more news

Vribel은 그 이야기가 그와 그의 국가가 직면한 상황에 공감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인내를 통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위대한 선원들이 자랑할 수 없는 것입니다.

“내 생각에 섀클턴 경은 마른 땅이나 지도의 한 지점보다 더 큰 것을 발견한 것 같습니다.”

Shackleton에 관한 박물관의 전시회 내에 받침대가 놓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