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해군 이정표에 첨단 항공모함 진수

중국, 해군 이정표에 첨단 항공모함 진수

중국

파워볼사이트 베이징 (AP) — 베이징은 해군의 사정거리와 전력을 확장하기 위한 이정표에 있는 차세대 항공모함 진수를 금요일 중국에서 설계 및 건조된 최초의 선박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Type 003 항공모함 Fujian은 아침에 상하이 외곽의 조선소에서 드라이도크를 떠나 인근 부두에 묶여 있었다고 국영 언론 보도에 따르면,

파워볼 추천 국영 방송인 CCTV는 거대한 배 아래에 모인 해군 요원이 서 있는 모습을 보여줬고 갑판 위로 물보라가 튀고 형형색색의 깃발이 날아가고 화려한 연기가 뿜어져 나왔다.

최신 무기와 항공기 발사 기술을 갖춘 Type 003 함선의 능력은 이미 세계 최대 규모인 해군을 다중 항모 전력으로

전환하려는 중국의 노력에 따라 서구 항공모함과 경쟁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목요일에 Planet Labs PBC가 캡처하고 AP가 분석한 위성 이미지에 따르면 항모는 상하이 근처 Jiangnan 조선소에서 완전히

중국, 해군 이정표에

물에 잠긴 드라이독으로 보이는 곳에서 진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발사식을 준비하기 위해 붉은 깃발로 장식되었습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방위 정보 회사 Janes의 분석가인 Ridzwan Rahmat는 “이는 중국의 군수 산업 단지에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는 중국 엔지니어들이 이제 코르벳, 프리깃, 구축함, 상륙함, 항공모함 등 현대 해전과 관련된 수상 전투함 전체 제품군을 자체적으로 제조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우 복잡한 군함을 처음부터 건조할 수 있는 이러한 능력은 필연적으로 중국 조선 산업에 다양한 파생 상품과 혜택을 줄 것입니다.”

중국의 첫 번째 항모는 용도가 변경된 소련 선박이었고 두 번째 항모는 중국에서 건조되었지만 소련 설계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둘 다 짧은 활주로 끝에 경사로가 있어 비행기가 이륙할 수 있도록 하는 이른바 “스키 점프” 발사 방식을 사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Type 003은 투석기 발사를 사용하는데 전문가들은 이 발사가 원래 미해군이 개발한 것과 같은 전자기식 시스템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금요일 발사에 대한 보고서에서 푸젠(福建)이 전자기 시스템을 사용했다고 확인했다.more news

이러한 시스템은 구형 증기식 투석기 발사 시스템보다 항공기에 가해지는 스트레스가 적고, 투석기를 사용하면 함선이

더 다양한 항공기를 진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 큰 범위에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고 Rahmat는 말했습니다.

“이 투석기는 배치된 항공기가 외부 연료 탱크 외에 더 많은 무기를 실을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Rahmat가 말했습니다.

“완전히 가동되면 PLAN의 세 번째 항공모함은 KJ-600과 같은 항공모함 탑재 수송 수송 및 공중 조기 경보 및 제어

기체를 포함하여 항공모함 타격 그룹 작전과 관련된 보다 완전한 항공기 제품군을 배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중국 인민해방군 해군(PLAN)은 10년 넘게 현대화를 통해 중국 본토에 더 가까이 머무르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적으로 작전할 수 있는 “푸른 바다” 부대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