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캠페인 위협

카타르 캠페인 위협

카타르 캠페인

슬롯사이트 제작 월드컵 방어를 앞두고 프랑스 대표팀에 폭풍우 구름이 모입니다.

프랑스가 월드컵 방어를 시작하기 불과 2개월 전, 팀을 둘러싼 분위기는 2018년 결승전에서 크로아티아를 꺾은 후 축하 행사와 극명한 대조를 이뤘습니다.

주요 선수들이 부상과 개인적인 문제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디디에 데샹 감독과 그의 선수단에 구름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한편, 프랑스 축구 연맹(FFF)은 가장 큰 스타와 함께 초상권을 놓고 다툼을 벌이고 있으며 회장은 부적절한 행동이라는 비난을 받고 있다.

이 모든 것이 카타르에서 프랑스의 캠페인을 탈선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더 빨리, 그들은 이번 주 FIFA 네이션스 리그에서 오스트리아와 덴마크를 상대로 월드컵을 앞두고 마지막 경기에 참가합니다.

2018년 크로아티아를 4-2로 꺾은 경기에서 득점한 폴 포그바는 결장 선수 중 한 명이다.

유벤투스 스타가 무릎 수술에서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그는 자신이 1,300만 유로(1,300만 달러)의 협박 음모의 대상이 되었다고 이탈리아 검찰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Pogba의 형제 Mathias는 이 사건에서 기소되어 구금된 5명 중 한 명입니다.

Paul Pogba는 조사관들에게 자신이 어린 시절 지인들에게 효과적으로 납치되었고 돌격 소총을 든 두 명의 남자에게 위협을 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인 그는 또한 협박자들이 2018년 월드컵의 또 다른 영웅인 킬리안 음바페에게 마법을 걸어달라고 주술사에게 요청했다고 주장함으로써 자신의 신용을 떨어뜨리고 싶어했다고 말했습니다.

카타르 캠페인

음바페는 최근 포그바와 그 주장에 대해 “형에 대한 그의 말이다. 나는 내 동료를 믿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큰 대회를 앞두고 있는 것은 국가대표팀에도 이익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음바페 분쟁

Mbappe 자신은 FFF와 함께 팀 사기를 손상시킬 위험이 있는 행에 연루되어 있습니다.

월요일, 파리에서 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클레어퐁텐의 샤토에서 그들의 모임은 FFF가 선수의 초상권에 관한 계약을 수정하지 않으려는 이유로 사진 촬영에 참여하기를 거부한 음바페의 그림자로 인해 가려졌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슈퍼스타는 이전에 촬영을 보이콧했으며 월요일에 연맹은 “가능한 한 빨리 합의를 수정할 것”이라고 약속하면서 신속하게 대응했습니다.

음바페의 대표자들은 이 문제가 “국가 대표팀의 공동 성공에 기여하려는 그의 전적인 헌신과 결의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한편, FFF의 베테랑 80세 회장이 발사선에 있다.

Noel le Graet은 지난주 Amelie Oudea-Castera 스포츠 장관과의 회의에 소환되었습니다. 정부는 연맹에 대한 감사를 개시하겠다고 발표했다.

So Foot 잡지가 FFF가 조직 문제로 고통 받고 있으며 일부 전직 직원이 적절한 대우를받지 못했다고 주장했다는 비난을 게시 한 후 나온 것입니다.

한 가지 비난은 르 그라에가 여성 직원들에게 외설적인 성격의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는 것입니다.

연맹은 이 잡지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Le Graet은 9월 Le Monde 신문에 “문자 메시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AFP의 주장에 대한 논평 요청에 아직 답변하지 않았다.

“내가 아는 가장 차분한 분위기가 아닙니다.”라고 Deschamps가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나를 불안하게 하지는 않는다. 나와 내 스태프들은 경기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집중하고 있다.”

떠오르는 스타의 가능성은?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