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는 오늘 12개의 중요한 회의를 주

캄보디아는 오늘 12개의 중요한 회의를 주최하기 시작했습니다.
캄보디아가 제55차 아세안 외무장관회의(제55차 AMM) 및 관련회의를 개최함에 따라 오늘 아세안과 대화 상대국 간의 중요한 회의는 총 12회 진행됩니다.

캄보디아는

이 정보는 Kung Phoak 외교부 장관과 제55차 AMM 및 관련 회의 대변인이 오늘 오전 기자회견에서 공유했습니다.

그는 “오늘 아세안 외무장관과 각 대화 상대국 간 회담과 아세안+3 외교장관 회담이 11차례 열렸다”고 말했다.

이러한 회의에는 ASEAN-중국, ASEAN-한국, ASEAN-일본, ASEAN-영국, ASEAN-인도, ASEAN-캐나다, ASEAN-호주, ASEAN-뉴질랜드, ASEAN-EU, ASEAN-미국,

아세안-러시아 각료회의, 제23차 아세안-플러스 3국 외교장관회의 등을 지적했다.

아세안-중국 및 아세안-호주 각료회의에서 모든 외교장관은 포괄적 전략적 동반자 관계와 함께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행동 계획을 논의하고 채택합니다.

아세안-뉴질랜드 및 아세안-EU 각료회의에서는 모든 외교장관이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이행하기 위한

행동계획을 채택하고, 내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리는 아세안-EU 특별정상회의에 대해서도 논의할 예정이다.

ASEAN-일본, ASEAN-한국, ASEAN-미국 및 ASEAN-인도 장관급 회의에서 그들은 포괄적 전략적

동반자 관계에 대한 현재 관계의 강화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캄보디아는

먹튀검증사이트 아세안-캐나다 각료회의에서는 모든 외무장관들이 올해 전략적 동반자 관계로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아세안-일본 각료회의에서는 기념식 개최에 대한 개념문서를 다룰 예정이다.

내년 정상회담.

한-아세안 장관회의에서는 새 정부가 추진하는 아세안과의 상생협력 정책이 논의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아세안-인도 장관회의에서는 외교장관들이 아세안-인도 대화관계 수립 30주년 기념행사 조직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아세안-영국 및 아세안-러시아 장관급 회의에서는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몇 가지 행동 계획을 채택하고

지역과 세계의 안정과 평화를 유지하는 방법을 세부적으로 논의할 예정입니다.

ASEAN+3 외교장관회의에서 모든 장관은 2023-2027년에 대한 새로운 행동 계획을 채택하여 전염병

후 회복을 촉진하기 위한 공중 보건, 중소기업 개발에 중점을 둔 협력을 촉진할 것입니다.

한-아세안 장관회의에서는 새 정부가 추진하는 아세안과의 상생협력 정책이 논의될 예정이다.more news

이와 별도로 아세안-인도 장관회의에서는 외교장관들이 아세안-인도 대화관계 수립 30주년 기념행사 조직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아세안-영국 및 아세안-러시아 장관급 회의에서는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몇 가지 행동 계획을 채택하고 지역과 세계의 안정과 평화를 유지하는 방법을 세부적으로 논의할 예정입니다.

ASEAN+3 외교장관회의에서 모든 장관은 2023-2027년에 대한 새로운 행동 계획을 채택하여 전염병 후 회복을 촉진하기 위한 공중 보건, 중소기업 개발에 중점을 둔 협력을 촉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