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 생존자 들은 충격 진술에서 학대를

켈리 생존자 들은 충격 진술에서 학대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2019년 시카고 법원에서 촬영된 R Kelly는 수요일 선고 공판에서 7개의 충격 진술을 들었습니다.

가수 R. Kelly에게 학대를 받은 여성 중 일부는 그가 “이렇게 파괴했다.

많은 사람들의 삶”이라는 말을 들은 그는 수요일에 30년형을 선고받기 전 법정에서 그에게 연설했습니다.

켈리 생존자

“당신은 나로 하여금 내 영혼을 상하게 하는 일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나를 얼마나 비참하게 만들었는지 말 그대로 내가 죽기를 바랐습니다.”

한 생존자는 뉴욕 청문회에서 불명예스러운 스타에게 말했습니다. “너 그걸 기억하니?”

켈리 생존자

또 다른 사람은 켈리가 17세에 그의 콘서트에 참석한 후 자신을 희생시켰다고 법정에 말하면서 흐느꼈습니다.

그녀는 당시 자신이 말하지 않은 이유를 설명하며 “두려웠고 순진했고 상황을 처리할 줄 몰랐다”고 말했다. “침묵은 매우 외로운 곳이다.”

Ignition(Remix), I Believe I Can Fly와 같은 차트 1위 곡으로 가장 잘 알려진 가수,

그는 공갈과 성매매 범죄로 수감되기 직전에 법정에서 피해자들로부터 7건의 충격적인 진술을 들었다.

그녀는 법정에서 “나는 이제 45세의 어머니이고 정신 건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로버트, 당신은 많은 사람들의 삶을 파괴했습니다.”

선고 후 그녀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아주 어린 소녀였다.

그는 많은 꿈을 가지고 있었고 내 꿈을 짧게 자르고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감정적으로 상상할 수있는 모든 방법으로 나를 학대했습니다.

“평범한 삶을 살고 치유를 시도하고 싶었지만 치유하는 데 평생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가 선고를 받았다고 해서 그것이 우리를 위해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Jovante Cunningham(가운데)은 수요일 법원 밖에서 연설한 생존자 중 한 명입니다.

선고에 앞서 켈리의 변호사는 켈리의 “과성애적” 행동이 어렸을 때 반복적으로 자신을 성적으로 학대한 탓으로 돌렸다.

후방주의 모음 그러나 마르티네즈는 “이 세상에는 학대를 받는 사람들이 너무 많고 우리는 돌아서서 다른 사람들을 학대하지 않습니다. 그는 모든 자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런 자원이 없습니다. 그는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가 스스로를 멈추기 위해 할 수 있었던 많은 일들. 연예인의 힘”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생존자인 스테파니는 켈리가 자신의 삶에 “영원한 얼룩”을 남겼다고 말했다. 그녀는 “세상에 특별한 누군가가 나에게 관심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특별하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평생 감옥에 가시길 바랍니다.”
한 여성 Addie는 콘서트에서 가수를 만났고 성폭행을 당했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녀는 “1994년 9월 콘서트에 가는 것이 나를 영원히 바꿀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지난 4년은 내 침묵이 다른 사람들에게 얼마나 상처를 줬는지에 대한 무례한 깨달음이었습니다. 로버트 켈리가 그가 한 짓이라는 것을 알고 밤에 잠을 잘 수 없었으면 합니다.”

Angela(가명)는 가수의 “개탄스럽고 설명할 수 없는” 행동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Kelly가 자칭 “R&B의 피리 부는 사나이”로 알려져 있다는 사실을 언급했습니다.more news

그녀가 말한 제목은 “음악과 기술 및 접근 방식 모두”에 적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