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2년 후, 여름 여행의 붐과 혼돈

팬데믹 2년 후, 여름 여행의 붐과 혼돈

팬데믹

에볼루션카지노 예루살렘(AP) — 지난달 푸켓에서 열린 관광 컨퍼런스에서 태국 총리는 참석자들을 바라보며 예상 가능한 답변으로 질문을 던졌습니다.

“준비 되었나요?” Prayuth Chan-ocha는 마스크를 극적으로 제거하고 2년 이상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제한 이후 국가의 경제 재설정을

시작하기를 요청했습니다. 군중이 대답을 외쳤을 때 – 예, 지역 언론에 따르면 – 그것은 전염병에 휩싸인 전 세계를 말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6월에 11개국에서 AP 통신이 예상하고 인터뷰한 내용에 따르면 완전한 복구는 재앙 자체만큼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희망하는 반등이 결정적인 반동이라기보다는 깊고 어두운 동굴에서 나오는 울퉁불퉁한 길과 비슷하다고 제안합니다.

프랑스 리비에라(French Riviera)와 미국 중서부(American Midwest)와 같은 일부 지역은 폐쇄된 “COVID 제로” 중국과 같이 다른 지역보다 상승에 더 많이 기여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2년 후, 여름

폭발하고 탐험하려는 인간의 욕구는 상승하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과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비행기와 박물관을 포장하고 등반에 연료를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경제적 긴급성은 2019년에 3조 5000억 달러 가치가 있는 산업의 진정한 동인입니다. 일부 추산에 따르면 관광 산업은 지구상의 10명 중 1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많은 곳, 특히 안전 요구 사항이 느슨해진 곳에서는 화창한 낙천주의와 모험의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있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피츠버그에 거주하는 테레사 스타타(52)는 네덜란드 수도로 인파가 몰리는 암스테르담 운하를 바라보며 “지금이 복수 여행의 여름이라고

말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 세계적으로 모든 것이 너무 나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몇 가지가 돌아 오는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방콕의 카오산 로드 ​​비즈니스 협회 회장인 Sanga Ruangwattanakul은 “완전한 회복으로 가는 길은 매우 멀지만 적어도 우리는 그 길로 돌아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자들의 폭발적인 귀환에도 불구하고 도전과 불확실성은 전염병 이후의 풍경에 그림자를 드리웁니다. 일반적으로 완전한 회복은

적어도 2024년까지는 예상되지 않습니다. 인플레이션, 공급망 문제, 감염률 증가 및 노동력 부족을 비롯한 많은 문제가 우려되고 있습니다.

6월이 끝나기 전에 2022년 여름 여행을 정의하는 혼돈이 닥쳤습니다. 대유행의 깊이 동안 축소했던 공항과 항공사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군

분투했고, 그 결과 항공편 취소, 수하물 분실 및 기타 다양한 악몽이 발생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겁에 질린 관광객들이 더 짧은

시간에 여행을 예약하기 때문에 호텔, 여행사 등이 계획을 세우기가 더 어렵다고 말했다.more news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역시 불균등한 회복에 위험을 가중시켰고 인플레이션에 기여했습니다. 이는 다른 전염병의 고통이 줄어들더라도 주요 장애물이 될 수 있는 요인입니다.

유엔 세계관광기구(UN World Tourism Organization)의 시장 정보 및 경쟁력 책임자인 산드라 카르바오(Sandra Carvao)는 “정말

우려되는 것은 가을 시즌이다. 인플레이션, 특히 이자율이 계속 상승하면 “가족은 지출을 재고해야 할 것”입니다.

해제된 모든 바이러스 여행 제한 사항에 대해 안전이 우려 사항으로 물러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휴가를 가기로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과 안전입니다. 전염병 회복에 관한 책을 집필하고 있는

사우스캐롤라이나 대학의 관광학 교수인 사이먼 허드슨은 “항상 그랬다”고 말했다. “이 작업은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