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지대’: 미얀마가 녹색 에너지 비용 부담

‘희생지대’: 미얀마가 녹색 에너지 비용 부담

희생지대

먹튀검증커뮤니티 새들은 더 이상 노래하지 않고 풀은 더 이상 자라지 않습니다. 물고기는 더 이상 흐릿한 갈색으로

변한 강에서 헤엄치지 않습니다. 동물들은 돌아다니지 않으며, 소들은 때때로 죽은 채로 발견됩니다.

이 북부 미얀마 숲의 사람들은 세대를 거슬러 올라가는 삶의 방식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불평하면 그들도 죽음의 위협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 숲은 종종 현대 세계의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희토류로 알려진 몇 가지 주요 금속 원소의 원천입니다. 희토류는 이제 지구상의

거의 모든 사람의 삶에 영향을 미치며 하드 드라이브와 휴대폰에서 엘리베이터와 기차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나타납니다.

이는 풍력 터빈 및 전기 자동차 엔진에 공급하는 빠르게 성장하는 녹색 에너지 분야에 특히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General Motors, Volkswagen, Mercedes, Tesla 및 Apple을 포함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회사의 공급망에 포함됩니다.

그러나 AP 조사에 따르면 그들의 보편적인 사용은 업계에 공개된 더러운 비밀을 숨기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희생지대’: 미얀마가

그 비용은 환경 파괴, 마을 주민들의 토지 절도, 미얀마의 비밀 군사 정부와 관련된 최소 하나를 포함하여 잔혹한 민병대에

자금을 퍼뜨리는 것입니다. . 친환경 에너지와 함께 희토류 수요가 급증하면서 남용도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

“희토류 프론티어(Rare Earths Frontiers)”라는 책의 저자 줄리 미셸 클링거(Julie Michelle Klinger)는 불법 에너지

광물을 추적하기 위한 연방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채굴 능력을 늘리려는 이러한 빠른 노력은 기후 변화라는 이름으로 정당화되고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고 마음에 들지 않는 곳인 광산을 채굴할 올바른 장소를 찾으려는 노력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AP 조사는 미얀마의 희토류를 78개 기업의 공급망에 연결하기 위해 수십 건의 인터뷰, 세관 데이터, 기업 기록,

중국 학술 논문, 위성 이미지 및 환경 비영리 글로벌 위트니스가 수집한 지질학적 분석을 활용했습니다.

회사의 약 3분의 1이 응답했습니다. 그 중 약 3분의 2가 희토류에 대한 실사를 수행하고 있다고 말한 폭스바겐을 포함하여

소싱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거나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환경 보호와 인권을 진지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회사는 희토류 공급망을 감사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공급업체 자체 평가를 하지 않았거나 요구했습니다.more news

GM은 “중희토류 금속의 위험”을 이해하고 있으며 곧 미국 공급업체로부터 공급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esla는 반복되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으며 Mercedes는 이 이야기에 대한 응답으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공급업체에 연락했다고 밝혔습니다.

Apple은 희토류의 “대다수”가 재활용되었으며 미얀마산에 대한 “증거가 없다”고 밝혔지만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확인할 방법이 없다고 말합니다.

더러운 희토류가 기업의 공급망을 따라 흘러내리는 것처럼 규제의 틈을 빠져 나오기도 합니다.

2010년 콩고 전쟁에 대한 대응으로 의회는 탄탈륨, 주석, 금, 텅스텐과 같은 소위 분쟁 광물의 원산지를 공개하고 그 조달이 무장 단체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약속할 것을 기업에 요구했습니다. 그러나 법은 희토류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는 개별 회사에 맡기고 단일 기관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