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ffalo 슈퍼마켓 총격범, 증오 범죄 혐의로 법정에

Buffalo 슈퍼마켓 총격범, 증오 범죄 혐의로 법정에

Buffalo 슈퍼마켓

파워볼사이트 Buffalo, N.Y. (AP) — Buffalo 슈퍼마켓에서 10명의 흑인을 살해한 백인 남성이 목요일 증오 범죄 혐의로 연방 법원에

처음 모습을 드러냈고, 판사는 검사가 “실질적인” 사형 집행 여부를 신속하게 결정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그 경우의 비용.

파워볼사이트 추천 간단한 절차에서 H. Kenneth Schroeder 치안 판사는 Payton Gendron이 재정 상황에 따라 국선 변호인을 대리할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간단한 절차에서 H. Kenneth Schroeder 치안 판사는 Payton Gendron이 재정 상황에 따라 국선 변호인을 대리할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판사의 일련의 질문에 대부분 “예” 또는 “아니오”로 답한 Gendron은 자신이 1년 동안 고용된 적이 없었고 은행 계좌에

16달러가 있었고 자동차도 없었고 디즈니 주식 2주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Buffalo 슈퍼마켓 총격범,

Gendron은 5월 14일 Tops Friendly Supermarket에서 3명이 부상당한 공격 직후 체포된 후 보석 없이 구금되었습니다.

그는 살인을 저지르기 위해 총기를 사용하여 사망에 이르게 한 증오 범죄를 각각 10건씩 기소한 형사 고소로 미국 지방 법원에 출두했습니다.

고소장에는 또한 신체 상해 및 살인 미수와 관련된 증오 범죄, 폭력 범죄에서 총기 사용과 관련된 3건의 범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Gendron은 주황색 점프 수트, 족쇄, 헝클어진 수염을 덮는 검은색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판사가 기소 내용을 낭독하자 그는 머리를 숙인 채 의자에 몸을 약간 기울였습니다.

진행 과정에서 어떠한 탄원도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힘들잖아요. 테러리스트와 함께 법정에 있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법정에 있었던 피해자 친척 20여 명 중 한

명인 Zeneta Everhart가 말했습니다. “내 아들을 죽이려 한 남자가 거기 앉아 같은 공간을 공유하는 걸 보는 게 힘들어요.”

Everhart의 21세 아들 Zaire Goodman은 Tops 직원으로 주차장에서 고객을 도우다가 목에 총을 맞았지만 살아났습니다.

그녀는 법정에 가는 것이 “나의 치유 과정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Gendron의 부모는 법정에 없었습니다.

수요일 Buffalo에서 희생자 가족을 만난 Merrick Garland 법무장관은 Gendron에 대한 사형을 청구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검사가 사형에 대한 신속한 결정을 내릴 것을 촉구하면서 Schroeder는 그러한 경우 일반적으로 정신과 의사와 검시관의 전문가 증언이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Joseph Tripi 연방 검사는 절차의 다음 단계는 기소라고 말했습니다. 그 시점에서 사형을 선고할지 여부는 법무장관의 ‘전적인 결정’이 될 것입니다.

62세의 희생자인 Geraldine Talley의 조카는 청문회가 끝난 후 “나는 기독교인이고 누구의 죽음도 바라지 않습니다. 그가 죽은 것을 보아라.”

조카딸 타미카 하퍼(Tamika Harper)는 법정에 출두할 때마다 “이모와 다른 9명의 희생자를 위해” 참석하겠다고 맹세했다.more news

피해자들의 사진이 든 핀을 맨 위에 두른 하퍼는 “나는 매우 화가 난다”고 말했다. “그는 양심의 가책을 전혀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연방 증오 범죄 사건은 부분적으로 Gendron이 사용할 반자동 소총, 입을 옷과 방탄복, 대학살을 생중계할 수 있는 휴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