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top은 CFO를 해고하고 공격적인

GameStop은 CFO를 해고하고 공격적인

GameStop은

먹튀검증 게임스톱(GameStop)은 최고재무책임자(CFO) 마이크 레쿠페로(Mike Recupero)를 해고하고 공격적인 턴어라운드 계획의

일환으로 부서 전반에 걸쳐 직원을 감축한다고 비디오 게임 소매업체가 목요일 발표했다.

약 1년 전에 회사에 합류한 레쿠페로는 “적합한 문화에 맞지 않았기 때문에 해고”되었고 “너무 손이 많이 갔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한 사람이 CNBC에 말했습니다. 그는 GameStop 회장 Ryan Cohen에 의해 밀려났다고 그 사람은 말했습니다.

회사의 최고 회계 책임자인 Diana Jajeh가 CFO가 됩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 따르면 그녀의 첫 연봉은 20

만 달러이며 총 196만 5000달러의 “전환 보너스”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GameStop은 CFO를

문제에 정통한 관계자에 따르면 CNBC가 입수한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발표한 정리해고는 매장이 아닌 회사 측에서 이뤄지는 것이며 GameStop이 투자할 때 “팽창을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다른 지역에서.

기존의 오프라인 소매업체는 스스로를 재창조하고 대부분 온라인으로 전환된 비디오 게임 비즈니스를 따라잡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츄이(Chewy) 창업자 코헨(Cohen)은 지난해 회사 턴어라운드를 주도한 인물이다. 그는 CEO Matt Furlong과 이전 Amazon에서 근무한 Recupero를 포함한 새로운 기업 리더를 영입했습니다.

변경 사항을 발표하는 메모에 따르면 회사는 2021년 초부터 600명 이상의 기업을 고용했습니다.

GameStop의 주식도 밈 주식 열풍에 자주 휩쓸리고 주가가 급등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소매업체는 카드를 조끼 가까이에 두고 있습니다. 더 광범위한 기업 전략에 대한 몇 가지 업데이트를 제공했으며 1년 넘게

회사의 실적 발표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질문을 받지 않았습니다. 목요일 발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 대한 CNBC의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Furlong은 GameStop이 올 봄 실적 발표에서 브랜드를 새롭게 하고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취한 몇 가지 단계를 강조했습니다.

그는 재설계된 앱을 출시하고 보상 프로그램에 새로운 회원을 유치했으며 전자 상거래 및 블록체인 게임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가진

사람들을 고용했다고 말했습니다. 2분기 말까지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시장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more news

CNBC가 입수한 목요일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Furlong은 회사가 디지털 미래에 투자할 때 과감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초과 비용을 제거하고 강렬한 소유자의 사고 방식으로 운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조직의 모든 사람이 더욱 실무에 익숙해져야 하고 결과에 대한 높은 수준의 책임을 수용해야 합니다.”

회사의 주가는 정규 세션에서 15% 이상 상승한 후 장기 거래에서 6% 이상 하락했습니다. 목요일 종가 기준 GameStop

주식은 135.12달러에 거래되어 회사의 시장 가치는 102억 9000만 달러였습니다.

이번 주 초 GameStop은 이사회가 4:1 주식 분할을 승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식 분할은 회사가 주식 수를 늘리고 가격을 더 많은 투자자에게 제공하기를 원할 때 발행됩니다. 이 소식으로 주가는 8% 이상 급등했습니다.

다음은 목요일에 GameStop 직원에게 보낸 전체 메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