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BT 참전 용사 조사를 이끄는 최초의

LGBT 참전

LGBT 참전 용사 조사를 이끄는 최초의 공개 게이 판사
넷볼 영국 최초의 공개 동성애자 고위 판사가 군대에서 복무 중인 LGBT에 대한 역사적 금지의 영향에 대한 검토를 이끌 것입니다.

Etherton 경의 조사에서는 영향을 받은 사람들이 어떻게 시정될 수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운동가들은 정신 건강 지원뿐만 아니라 생계와 고통에 대한 보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검토는 동성애 행위가 비범죄화되기 시작한 1967년부터 2000년 사이에 복무한 재향 군인에게 적용됩니다.
그때까지는 영국군에서 동성애자가 불법이었다. 5,000명 이상의 군대가 영향을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동성애자였거나 동성애자로 인식된 사람들은 침입 조사를 받았고 해고되거나 군대에서 강제로 퇴학당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범죄 기록에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일부 재향 군인은 수년간의 연금 기여금을 놓쳤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여전히 영향을 미치는 소득의 완전한 손실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BBC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검토에서 Etherton 경이 정부가 “재정적 영향을 포함한 모든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방법을 추천할 것을 요청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게이 베테랑의 ‘가학적’ 대우에 대한 회상
군대 내 LGBT: ‘매우 무서운 시간이었다’
‘나는 동성애자라는 이유로 영국 공군 기지에서 행진했다’
HIV 감염인은 군대에 입대할 수 있습니다.
독립 검토는 정부의 재향 군인 전략 실행 계획의 일환으로 시작되었습니다. Etherton 경은 Ben Wallace 국방장관과 Steve Barclay 총리의 수석 보좌관에 의해 임명되었습니다.

LGBT 참전

Etherton 경은 퇴역 군인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를 통해 정부가 모든 참전용사들의 경험을 이해하고 가치 있게 만들겠다는 약속을 지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측정된 권고를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David Bonney는 RAF에서 의무병으로 일하면서 “동성애 행위”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1995년 콜체스터의 군 교도소에서 4개월을 복역했습니다. 그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의장의 발표를 환영하지만 검토가 빨리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BBC는 검토가 12개월까지 걸릴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보니는 “심각한 문제, 암 등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다. “죽기 전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면 좋을 텐데.”More News

그는 Etherton 경이 “진정한 자아를 숨기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아는” 사람으로서 “올바른 결론에 도달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리뷰는 재향 군인과 자선 단체가 수년간 캠페인을 벌인 후 나온 것입니다.

자선단체 파이팅 위드 프라이드(Fighting with Pride)의 CEO인 캐롤라인 페이지(Caroline Paige)와 크레이그 존스(Craig Jones)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오늘날 LGBT 직원처럼 군대에서 환영받지 못했던 시기에 복무한 참전용사들에게 희망을 가져다준다”고 말했다.

그들은 공동 성명에서 “그들은 금지령의 결과로 삶에서 엄청난 도전에 직면했으며 오늘 발표는 더 나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져다준다”고 말했다.
BBC가 이 리뷰를 처음 보도한 이래로 약 400명의 참전 용사들이 자선 단체에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나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