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ntanu Deshpande: Bombay Shaving

Shantanu Deshpande: Bombay Shaving Co CEO는 하루 18시간 근무 조언으로 비판을 받았습니다.
인도의 한 CEO는 신입사원에게 입사 4~5년 동안 하루 18시간 근무를 제안해 비판을 받고 있다.

Shantanu Deshpande:

카지노 제작 봄베이 면도 회사의 설립자인 Shantanu Deshpande는 온라인 게시물에서 젊은 노동자들에게 일을 “숭배”하고 “rona-dhona(침대)”를 피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분노한 반응은 그가 “독성있는 직장 문화”를 조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도에는 강력한 노동법이 있지만 활동가들은 관리들이 이를 엄격하게 시행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인포시스의 공동 설립자 나라야나 머시(Narayana Murthy)는 인도인들이 코로나19 봉쇄로 인한 경기 침체를 보상하기 위해 2~3년 동안 주당 최소 64시간 동안 일해야 한다는 비판에 직면했다.

2020년에 발표된 LinkedIn Workforce Confidence Index에 따르면 인도의 직장인 5명 중 2명은 스트레스와 불안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Deshpande는 화요일 LinkedIn 게시물에서 젊은 사람들이 경력을 시작할 때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을 고려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한 트위터 사용자는 데시판데가 “인도 스타트업의 대량 정리해고가 일상화된 시기에 유해한 직장 문화”를 정당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사용자는 Deshpande가 더 오래 일하는 사람들에게 “추가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사용자는 “회사는 [장시간 일]하는 사람들을 착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경우 조기 소진으로 이어져 사람들이 경력을 위태롭게 하는 결과를 낳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의 발언에 대한 광범위한 비판이 있은 후 Deshpande는 자신의 게시물에 경고를 추가했습니다.More News

Shantanu Deshpande:

“예, 18시간 근무에 대한 증오가 너무 많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것을 바친 다음 일부를 바치는 것’에 대한 대용물입니다.”라고 그는 적었습니다.

그는 또한 회사의 업무 문화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이 직원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Deshpande의 발언은 소셜 미디어에서 “조용한 금연”이라는 용어가 등장한 시기에 나온 것입니다. 이 용어는 직무가 요구하는 것만 하고 그 이상은 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그것은 “일은 당신의 인생이 아니다”라고 조언한 미국인 TikTokker의 비디오로 시작되었습니다.

BBC의 페리샤 쿠드하일(Perisha Kudhail)은 전체 운동이 중국에서 시작되었을 수 있다고 썼습니다. 중국에서는 현재 검열된 해시태그 #tangping(평평하게 누워 있다)이 긴 시간 문화에 대한 항의로 사용되었습니다. 월경 – 그리고 그에 따른 불편함 그것은 인도의 많은 지역에서 여전히 금기시되는 주제입니다.

그러나 남부 케랄라 주의 캠페인은 그것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의 주최자는 에르나쿨람(Ernakulam) 지역의 쇼핑몰과 대학에 생리 시뮬레이터를 가져가서 남성들이 생리통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여 주제에 대한 대화를 정상화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의 최근 비디오에서는 여성들이 지켜보고 즐거워하는 동안 남성들이 고통에 움츠리고 비명을 지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쇼핑몰에서 시뮬레이터를 사용해 본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인 Sharan Nair는 “정말 고통스러웠습니다. 다시는 그런 경험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시뮬레이터는 무료 생리컵 배포를 목표로 하는 컵 오브 라이프(Cup of Life)라는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의사를 대표하는 인도의사협회(IMA)와 함께 한나라당 출신 히비 에덴 의원이 발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