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 Jobs의 딸 Eve는 iPhone 14 출시를

Steve Jobs의 딸 Eve는 iPhone 14 출시를 조롱하고 아무 것도 변경되지 않았음을 암시합니다.
Apple의 유산은 창립자 중 한 사람의 후손에 의해 의문을 제기했으며 Eve Jobs는 최신 iPhone 출시를 조롱하기 위해 Instagram을 방문했습니다.

Steve Jobs의

수요일 늦은 시간에 Apple CEO인 Tim Cook은 Steve Jobs Theater 무대에 올라 iPhone 14와 iPhone 14 Pro를 비롯한 여러 신제품을 발표했습니다.

Steve Jobs의

새로운 Apple 제품의 출시는 소셜 미디어에서 이에 대해 논평하고 농담하는 사람들과 함께

온라인에서 널리 논의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밈을 공유한 전 Apple CEO Steve Jobs의 딸인 Eve Jobs가 이 주제에 중점을 둡니다.

이브 잡스와 아빠 그리고 아이폰 14
스티브 잡스(오른쪽 위)의 딸 이브 잡스(왼쪽)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아이폰 14(오른쪽 아래) 출시를 조롱했다.
저스틴 설리반/인스타그램 @EVEJOBS/게티 이미지
뉴스위크 뉴스레터 신청 >
인증된 Instagram 계정에 농담을 공유하면서 Eve Jobs는 자신이 입고 있는

것과 똑같은 새 셔츠를 자랑스럽게 들고 있는 남자를 보여주는 사진을 자신의 이야기에 올렸습니다.

“오늘 Apple 발표 이후 iPhone 13에서 iPhone 14로 업그레이드 중입니다.”라는 캡션이 있습니다. meme에서 암시하오피사이트 주소 는 것은 최신 버전(14)이 이전 버전(13)과 거의 동일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Steve Jobs의 24세 딸 Eve는 모델이자 승마 및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로 307,000명의 팔로워에게 밈을 공유했습니다. Eve의 어머니는 Laurene Powell Jobs입니다.

Vanity Fair의 최근 프로필에서 Eve Jobs가 iPhone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매일 나를 위한 아름다운 알림”이라고 불렀습니다. 이어 “하루 종일, 매일. 정말이다. 따뜻해진다”고 덧붙였다. more news

뉴스위크 구독 혜택 >
Apple CEO인 Cook은 iPhone 14 및 iPhone 14 Pro와 함께 Apple Watch Series 8, Apple Watch Ultra 및 새로운 AirPods 출시도 발표했습니다.

Eve Jobs의 Instagram 게시물은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브의 존재를 알게 된 @waxmonke는 트위터에 “스티브 잡스가 그의 아이 이름을 이브 잡스라고 지었나요?”라고 적었다.

트위터 사용자 @1Chris2Know는 애플의 신제품 출시에 대해 “가난한 스티브.

세상이 변화하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세상에 아무 것도 내놓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제외한 모든 것 – 그리고 우리는 단 $300에 AirPods를 추가할 것입니다! 가자!”

@Natalia77065471은 자신의 공개 게시물에 대해 “그녀가 정직하게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고 댓글을 남겼습니다. 다른 사용자는 “그녀가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고 다른 사용자는 그것이 얼마나 웃겼는지 말했습니다.

계정 @wallstmemes는 밈을 만든 데 대한 공로를 인정하고 Eve Jobs가 이 밈을 어떻게 사용했는지에 대해 언급했으며, 이로 인해 미디어는 “미쳐가는” ​​상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