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son v Anthony: 여전히 글로벌

Tyson Fury v Anthony Joshua: 여전히 글로벌 슈퍼파이트인가요?
1년 전 Tyson Fury 대 Anthony Joshua는 영국의 슈퍼파이트 팬이었고, 틀림없이 복싱 세계 전체가 갈망했던 슈퍼파이트였습니다.

주류로 넘어간 반대 성격을 가진 두 세계 챔피언 간의 4개의 주요 헤비급 벨트 모두를 위한 모든 영국인의 만남은 가까스로 다가왔습니다.

Tyson v Anthony

2021년 8월 사우디 아라비아가 경기를 주최할 예정이며 무대가 설정되었고 세부 사항이 합의되었습니다.

Tyson v Anthony

그러나 Fury는 대신 중재 청문회에서 Deontay Wilder와 3부작 한판 승부를 벌이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경력이 서로 다른 길을 갔을 때 Fury-Joshua – 또는 당신의 충성에 따라 Joshua-Fury – 배가 항해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조슈아는 지난 5번의 시합 중 3번을 패했고 세계 타이틀이 없습니다. 지난 주 World Wrestling Entertainment의 대본 세계에 출연한 예측할 수 없는 Fury는 그가 한 번 이상 은퇴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다소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WBC 챔피언 Fury는 9월 5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Joshua에게 도전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화요일에 그의 매니지먼트 회사에 따르면 조슈아는 12월 3일에 퓨리와 싸우기로 합의했습니다.

그것이 제안된 대로 마침내 일어나야 하는가, 그 회의는 여전히 현대 시대의 초전투인가? 아니면 관심이 줄어들었고 실제로 대신 할 수 있는 더 큰 싸움이 있습니까?

조슈아, Fury 싸움에 대한 ‘조건에 동의’
Usyk-Fury가 더 큰 싸움입니까?
지구상에서 최고의 헤비급을 결정하기 위해 논쟁의 여지가 없는 싸움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작년에 예상 회의에 큰 판매 포인트였습니다. 4벨트 시대가 시작된 2004년 이후로 헤비급 챔피언이 된 적이 없습니다.

보고서
레녹스 루이스는 22년 전 마지막 헤비급 챔피언이었습니다.

그러나 캐주얼 스포츠 또는 캐주얼 복싱 팬이 관심을 가질 것입니까? 조슈아를 대표하는 매치룸 복싱 프로모터인 에디 헌(Eddie Hearn)은 전투의 극렬함은 두 권투 선수에게 달려 있으며 반드시 벨트가 제공되는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카디프의 프린시펄리티 스타디움에서 3개월 이내에 회의를 개최할 수 있을 것으로 제안되었습니다. more news

지난 달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린 조슈아의 우크라이나 올렉산드르 우식과의 재대결은 영국의 헤비급 타이틀전과 비교하면 눈에 띄게 조용했고, 중동으로 여행하는 팬이 거의 없어 확연히 다른 분위기였다.

미국이나 중동이 아닌 영국 땅에서 벌어지는 싸움은 거대합니다.

그러나 일부 하드코어 팬은 Fury가 WBA, IBF 및 WBO 챔피언 Usyk와 대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괴짜 캐릭터를 가진 두 명의 무패, 노련한 권투 선수의 만남이 될 것입니다.

다른 알려지지 않은 사실은 그 한판 승부에 더 많은 흥미를 줄 것입니다. Fury가 너무 커서 Usyk가 cruiserweight에서 상승한 이후 체중에서 세 명의 상대와만 싸운 헤비급임을 증명해야 합니까?